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숙소 방 크기 정할 때 형이라고 큰방주고 그런거 없음 

이사할 때 이삿짐 센터에서 방에 짐 던져둔대로 쓰는 중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그 누구도 불평하지 않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응?? 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보고 ㄹㅇ 순딩이들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맏형인 진호가 제일 작은 방이고 키노가 안방 아니였나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호 군대에 있을 동안 진호 방을 본인의 그림방으로 쓴 키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쉬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제일 작은 방 쓰는 맏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신기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저희는 유교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형들에게 꼬박꼬박 존댓말을 해요
???: 야 내가 작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삿짐 센터에서 짐양보고 놔준건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짐 놔준대로 사는건 대박이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제 방이 작아서 거실에서 사는 멤도 있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것도 웃겼는데 연생때 누구 새로 들어오면 기선제압 해야된다고 기존에 있는 연생들이 장기자랑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것도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닠ㅋㅋㅋㅋㅋ막내가 젤 큰방쓰는디요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월요일 되자마자 홍명보 기자회견으로 꽉끼겠네
21:07 l 조회 1
이렇게 심각하게 쳐다본다고?
21:07 l 조회 1
외국사람들도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물어보나?
21:06 l 조회 2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12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19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
21:05 l 조회 11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8
콘서트 전동행자한테2
21:05 l 조회 16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5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15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5
남돌한테 미남이랑 미인은 다른 의미야?8
21:04 l 조회 26
닏도러들아...나 눈물 날 것 같아... 1
21:04 l 조회 18
안정환 말 시원하게 하네3
21:04 l 조회 47
정국이 이케 웃는거2
21:04 l 조회 21 l 추천 1
축구 선수들 입국 언제부터야?1
21:03 l 조회 13
성찬 ..사투리로 팬들하고 대화하기
21:03 l 조회 28
뭐 이제는 냉부 하차 청원까지 할거라네 ㅋㅋㅋㅋ
21:03 l 조회 48
나 요즘 베몬이 좋은 듯
21:03 l 조회 9
라이즈 영원즈 미친거 아닙니끼ㅏ1
21:03 l 조회 4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