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7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볼말 고민돼서 스우파는 1화부터 미쳤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초중반 재밌는데 후반이 아쉽…좀 늘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겁나 길어서 루즈하다고 느낄수도 있어 난 앵간하게 보긴했고... 중간중간 터지긴함 근데 오늘이 더 재밌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늘도 해???본방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오늘 10시 20분에 2화!!
오늘이 진짜 흥미진진할거같아 1대1 배틀이라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쁘진 않았는데 후반부는 좀 지루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겁나 늘어져 쓸데없이 눈물흘리는거 나오고 갑자기 편의점가고 리스펙받은 댄서들 제대로 비춰주지도 않고 뭣보다 춤추는 장면이 적게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 프로인데 춤이 적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댄서 체력떨어지고 눈물흘리는거 한바가지 분량 나왔는데 그거때문에 너무 졸려서 채널 돌아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반부에 눈물 서사 짜내는 장면만 빼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금 보고 왔는데 볼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별로였음.... 안그래도 두시간 반인데 몇명만 서사 길게줘서 늘어지는 느낌 있었고 갑분 ppl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아직 스맨파는 방송안한거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선공개 봐서 초반 대부분이 선공개랔ㅋㅋㅋ 걍 계속 루즈했음 아이돌들 멘트만 재미있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춤은 많이 안보여주고 몇명만 서사 몰아주는 느낌
아이돌팬 입장에서 많이 아쉽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반부는 재밌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춤 쩌는걸 보여줘야 하는데 몇명 빼곤 못춰서 멘붕하고 울고 자신없어하고 리트라이 받는걸 너무 길게 보여줌 정작 그 후에 리스펙 받으건 자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재미없어서 중간에 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맨파 아직 방영안함. 스맨파 나갈 크루 만드는 프로그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그 방송 2화만한다더라 그래서 2시간 30분씩 연달아 하는데 한회에 다 담을려고 하다보니까 좀 재미가 없었음 건너뛰는 게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넘기면서 보면 ㄱㅊ
근데 편집이 뒤로갈수록 누더기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볼만해ㅋㅋㅋㅋㅋㅋ 중간 좀 늘어자고 초반이랑 막판 재밌었어 광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축협에서 언플하면 개무시하셈
10:59 l 조회 1
홍명보가 회사에 있는 무능한 늙은 부장같아서 더 싫음
10:59 l 조회 1
뭐야 경기 끝남??
10:59 l 조회 1
씹 벌써 선동하는사람나오네ㅋㅋㅋㅋ명보만 나오라고
10:59 l 조회 1
점메추 부탁드리옵니다
10:59 l 조회 1
벤투까지 갈 필요도 없이 클이여도 갔다고ㅠㅠㅠ
10:59 l 조회 6
아니 지금 계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돌아가면서 선수들 탓하는 글 쓰는 애 뭐임?1
10:58 l 조회 21
일본 나카무라 케이토는 알아서 드리블하고 슈팅하고 다 하던데
10:58 l 조회 10
메시에게도 월드컵은 소중한 경기던데...
10:58 l 조회 13
걍 선수 선발과정 파보면 되는건데 ㅋㅋ
10:58 l 조회 21 l 추천 1
살다살다 지고 있는데 서있는 축구 대표팀은 첨봤다 ㅋㅋㅋ
10:58 l 조회 23
선수단 내부 궁금하지도 않고여
10:58 l 조회 10
벌써부터 계란 챙기는 소리 들린다
10:58 l 조회 11
전술이고 나발이고 그냥 자질 부족이라고
10:58 l 조회 21
이정도로 모든게 따라줬던 월드컵도 없었는데
10:58 l 조회 9
벤투 거절하고 홍명보 뽑는 게 누군데
10:58 l 조회 17
피파랭킹 60위 남아공한테 져놓고 선수는 문제가 없다라....5
10:58 l 조회 48
홍명보 사퇴할까?2
10:57 l 조회 29
잉글랜드야 ㅎㅇㅌ1
10:57 l 조회 8
페노나 감스트다 둘 다 예전에 손흥민한테 말한거 보면 개짜증나는데1
10:5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