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0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일단 우리는 약간 그런 느낌이 있는데 각자 본진은 어때??? 주어없이!!!
대표 사진
익인1
응 완조니 ㅜㅜ 울 누누 보고시퍼...ㅜㅜ 애틋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아픈손가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ㅇ 우린 진짜 큼... 난 최애가 사고쳐도 탈덕 못할거같은데 리더가 사고치면 탈덕할거같음 그만큼 믿음크고 애틋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보통 탈덕방지멤이 리더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음 데뷔초에 아무짓도 안했는데 렉카가 억까한 영상 겁나 퍼져서 욕먹었었음 그이후로 애가 기죽어서 너무 안타까웠음...지금은 다시 밝아졌긴한데 그때만 생각하면안쓰러워ㅡ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인지 리더 군대 보낼때가 최애 보낼때보다 더 슬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쓰고 맴들 신경쓰는게 너무 보여서 취향 다 빼고 응원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는 잘 모르겟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갠팬기조야 팬덤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갠팬기조는 좀 다를수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들도 얼마나 의지하는지 알고 항상 든든하고 자랑스러운 최고의 리더라고 생각해 어깨가 무거울 것 같아서 짠하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ㅠㅠㅠ맏이가 대부분이라 더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진짜 애정 0 왜냐면 리더만 논란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중간에서 고생한거 다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병크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리더 소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애가 리더에 인기멤인데 최애를 떠나서 고생도 많고 그룹에 애착있는게 너무 보여서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우리 리더 너무 소중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에 안좋은 일로 마음고생 좀 했지만 잘 마무리됐지 견뎌줘서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없으면 안되는 존재 멤버들뿐 아니라 팬들도 리더 덕분에 든든해 하고 의지하는게 있어서 미안하고 고마움 리더는 무조건 행복해야 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준이 아빠가된아이돌 달란트 진짜 어뜨캄
12:51 l 조회 1
다들 32강 가면 뭐 할 건데 도대체 뭘 항 수 있는데?!! 하면서도 확률 빙고 하고 있음 다들 ㅋ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3
축구를 이렇게 했음에도 경우의 수 보는 이유는
12:50 l 조회 10
브이알콘 특전 그냥 당일이면 다 받을 수 잇는 거야 ?
12:50 l 조회 2
경우의수 3가지 불발각이네 오늘 ㄷ
12:50 l 조회 16
근데 올라가도 걍 개털려서 못 볼 꼴 볼 것 같은데
12:50 l 조회 17
정보/소식 [단독] 김준수 앨범 프로듀서, 송캠프서 사기·절도 혐의…소속사는 방관2
12:50 l 조회 36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2026 월드컵]3
12:50 l 조회 32
정보/소식 호주 파라과이 5분 남은 시점 현재 조별 3위 순위1
12:50 l 조회 39
트위터 터짐?1
12:49 l 조회 32
그나마 가능성 있어보이던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갈거같다
12:49 l 조회 33
누가 그냥 홍명보대신 봉준호 감독으로 교체하래 3
12:48 l 조회 58
32강 포기해라..
12:48 l 조회 37
이강인 공 잡았을때 멀뚱 멀뚱보던 애들 누구냐?2
12:47 l 조회 130
예선에서 탈락하고 입국하면 볼만할듯1
12:47 l 조회 71
오늘 경우의 수 3개다 실패냐........
12:47 l 조회 59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8
12:47 l 조회 94 l 추천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9
12:47 l 조회 105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2
12:47 l 조회 12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