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1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에스파 얼굴 보는 건 포기햇는데.. 분위기만 즐겨도 재밌으려나 힘든 게 더 크려나 으악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재학생으로 말하자면 비재학생이면 3시에 와야 좀 보일만한곳에 앉을 것으로 예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얼굴 볼 생각 안 하고 그냥 즐기러 가기엔 ㄱ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즐기고 싶어도 저녁6시 쯤까지 안오면...걍 분위기고 뭐고 저뒤에 서야될거 같던데 오늘 보니까
그나마 재학생존도 스탠딩쪽만 6시 이후로 자리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대 싸이처럼 즐기는 분위기면 괜찮을텐데 가서 고생만 하고 오는 거 아닐까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된다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근데 한양대 노천 진짜 작아서...타학교 무대 생각하고 오몃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차피 노천은 못 들어가지 않나?? 그 밖 공간도 작아??
아아 무대 자체가 작단 말인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노천에 외부인존 있어
그 밖에 공간은 진짜 작어 오늘도 6시부터 7시 사이에 거기 꽉차듯이 빙둘렀다고 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노천에 들어갈 기대는 안 했는데 밖 공간도 작구나ㅠㅠ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혹시 성대 금잔디광장이랑 비교하면 어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성대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어...근데 울학교 진짜 작어...걍 진짜 작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내일 간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일 가는데 넘 무섭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
8:28 l 조회 1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
8:27 l 조회 1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
8:26 l 조회 10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
8:26 l 조회 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3
8:26 l 조회 11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1
8:25 l 조회 9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4
8:24 l 조회 27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8:23 l 조회 35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9
8:23 l 조회 48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3
8:22 l 조회 14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3
8:22 l 조회 41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12
8:21 l 조회 164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2
8:21 l 조회 27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29
OnAir 아니 템포 개빠른데 패스 착착붙네
8:20 l 조회 11
OnAir 일뽕 다 거르고 박지성이나 기성용 등 축구인들이1
8:20 l 조회 54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1
8:2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