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5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아이유 4AM 듣고 세벽네시 유튜버 asmr 들어야해~~ 

4시 전에 자면 이런거 못한다구 그래서 늦게 자는거임 암튼 그래 

[잡담] 새벽 네시에는 뭐해야하는지 알아?? | 인스티즈 

[잡담] 새벽 네시에는 뭐해야하는지 알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아이유 저 노래 내 최애곡인데... 오늘 깨있으면 들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반가워 저 수록곡 아는사람 별로 없는데 히히 난 그전에 자야지(반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기요 같이 깨있자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면접이라 봐주세요 언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그건.. 봐드립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잠만 얼렁자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금요일 면접이라 괜찮을지도??? 하하하하하ㅏ하 사실 벌써부터 긴장해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허느나아아아알ㅇ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게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ㅋㅋㅋ방탄 네시 노래있는데 새벽네시마다 이렇게 올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궁금해지네 노래 이름이 네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노래 좋음!!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흐어...느나아날...🧸 달🌙에게 길고긴🕓 편지💌를 썼어✍ 너🐱보다.. 환하진✨ 않지만..🙅‍♂️ 작은 촛불🔥을 켰어 ..어스름🌌한 공원🏞에 노래🎵하는 이름모를 새....🐤 W͓̽h͓̽e͓̽r͓̽e͓̽ ͓̽a͓̽r͓̽e͓̽ ͓̽y͓̽o͓̽u͓̽ ͓̽O͓̽h͓̽ ͓̽y͓̽o͓̽u͓̽..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 뿐인데... M͓̽e͓̽ ͓̽a͓̽n͓̽d͓̽ ͓̽y͓̽o͓̽u͓̽ ͓̽O͓̽h͓̽ ͓̽y͓̽o͓̽u͓̽ ⋆。˚ ☁︎ ˚。⋆。˚ ☾ ˚。⋆ 깊은 밤🌛을 따라서~🌟 너🐥의 노랫소리🎶가.. 한 걸음씩..🐾 두 걸음씩..🐾 붉은 아침🌞을 데려와😚 새벽🌌은 지나가고☄.. 저 달🌙이 잠에🛏 들면💤 함께했던👬 푸른 빛✨이 사라져... ⋆。˚ ☁︎ ˚。⋆。˚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닠ㅋㅋㅋㅋㅋ 택대 대박이다 노래 가사만 보면 감성적인 노래 같은데 왤케 웃겨 노래 듣다가 이 댓 생각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어어어어어어느느느나아아아알 하려고 들어왔는데 생각했던 글이 아니어서 당황 ㅋㅋㅋㅋㅋ 나두 저거 들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서로 노래 영업하게 됐구만 저 네시 노래는 어느 앨범 수록곡이야?? 나 그래도 피땀눈물 때 발담가본 사람 후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믹스테잎이라 멜론에 없구 사클, 유튜브에 있어
https://soundcloud.app.goo.gl/nBKFz9MzLbE3Cp946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인기 많은데 음원 아니라니 의외다… 역시 방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은 곡을 맨날 무료로 퍼주시는 분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잉 나 흐어느날 사람이긴 한데 4AM도 너무 좋아함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유가 좋아하는 가수 작업곡이라 더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결국 오늘도 듣고 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자 쓰나....☺💫 나두 네시랑 4AM들으면서 자야지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 잠안와서 그냥 공부했다 언제쯤 자려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태평하노 ㅋㅋㅋㅋㅋㅋㅋ
11:47 l 조회 1
OnAir 아니 공을 아무도 안받으러감
11:47 l 조회 2
OnAir 조3위 가능한거맞아?
11:47 l 조회 2
OnAir 옌스를 좀 자주 써서 손발을 맞게했으면
11:47 l 조회 10
OnAir 볼넷이면 득점아님?
11:47 l 조회 5
OnAir 근데 왜 안적극적이야?
11:47 l 조회 6
다들 빨리 집오고 싶나
11:47 l 조회 2
이번에 축구지면 그냥 탈락이야?
11:47 l 조회 6
OnAir 설영우 아쉬운척 할시간에
11:47 l 조회 17
ㅠㅠㅠ 합은 맞춰보긴 했냐고
11:47 l 조회 3
OnAir 하나도 안 아쉬운데 아까운 척 되게 잘한다
11:47 l 조회 30
OnAir 한골만 넣으면 되는거아냐?
11:47 l 조회 7
OnAir 상대팀인데 남아공 열심히 하는 게 보여서 1
11:47 l 조회 38
OnAir 걍 이 짤임
11:47 l 조회 126
OnAir 걍 멀뚱멀뚱 서있네
11:46 l 조회 10
OnAir 옌쓰랑 호흡 맞춘적이 별로 없으니
11:46 l 조회 74
OnAir 이상황이 구라가 아니라고
11:46 l 조회 11
OnAir 명보야 남아공에서 한자리준다고했냐?
11:46 l 조회 8
OnAir 이럴거면 나도 남아공승으로 토토했지
11:46 l 조회 16
OnAir 조 3위 체코 줘
11:4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