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7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바꿔줄거야? 익이니들 구역이 좀 사이드인데 그 구역은 완전 중앙에 익이니들은 23열인데 그 사람은 4열이야 그럼 바꿔 줄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자신감 갖고 한번 물어봐야겠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조심스레 여쭤봐야겠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마다 좌석 시야 취향 다르니까 물어봐봐 나도 들어가서 옆 사람이 바꿔달래서 바꿔줌 바꾼 자리가 더 내취향이였거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ㅠㅠㅠㅠ 물어봐야겠다ㅠㅠ 연석이 도통 안 구해진당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바꿔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도 바꿔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 굿즈라도 준비해 가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바꿔줬고 이번에도 그런일 생기면 바로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떨리네ㅠㅠㅠ 매번 연석 구해서 갔었는데ㅠㅠ 이번에만 못 구했어ㅠㅠ 꼭 바꿔주셨으면 좋겠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보다 앞 열이다? 당장 바꿔줌 나보다 1열 앞이여도 냅다 바꿔줌
근데 가끔은 귀찮거나 내 자리 시야 만족하면 아...죄송합니다...🥲 하긴 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안돼 ㅜㅜㅜㅜㅜㅜㅜ 얼음물이랑 굿즈라도 드리면서 부탁해야겠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혼자 온 거면 다들 웬만하면 바꿔주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으로 개이득하면서 바꿈ㅎㅎㅋㅋㅋ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제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난 바꿔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망찬 댓글이 달릴수록 자신감이 생기는 기분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네 ㅎㅎㅎ하면서 바로바꿔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기대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더 좋은 쪽으로 옮기는 거면 혼자 왔으면 웬만하면 바꿔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오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일행 있으면 당연히 안되겠지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자 오면 대부분 바꿔줌 ㅋㅋㅋㅋ 자리도 훨씬 좋아지는 건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별 이유로 자리 다 바꿔 봤는데 앞열로 가는 건 다들 좋아함! 대신 유독 통로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통로-좌석중앙 이거는 조금 안 될 수도 있긴 한데 그럴 확률은 낮아서 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 좌석도 애매한 중앙이고 내 자리도 애매한 중앙이긴해ㅠㅠ 바꿔주셨으면 좋겠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행 없으시면 앞 열이면 거의 다 네 ㅎㅎ 하고 바꿔줄걸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기대 살짝 하고 있는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굿즈말고 먹을거나 마실거 조그만거 드리면서 얘기하면 거의 다 바꿔주실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번 드콘 물만 반입 된다고 해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혼자왔는데 더 좋은 열이면 보통 바꿔줌 오히려 좋아 나 3열 앞으로 간 적 있었는데 냥좋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ㅠㅠ 다행이다 싫어하는 사람들 많을 까봐 걱정 했는데 일단 여기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아서 다행이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열로 가는거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더 앞이면 좋지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를 또 선발에 넣네
9:03 l 조회 1
손,이 뺀거는 그러려니 하는데 옌스는 대체 왜 데려온건지 개궁금하긴함1
9:03 l 조회 9
갑자기 선선해져서 비염도짐
9:02 l 조회 5
손흥민 골 넣는거 보고싶다.. ㅜㅜ
9:02 l 조회 4
옌스가 한국을 진짜 사랑한다면 군대도 가야지
9:02 l 조회 7
아니 손흥민 벤치 뭐임
9:02 l 조회 8
손흥민 후반에 빼지 말라니깐 걍 아예 선발 제외
9:02 l 조회 8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9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2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1
9:01 l 조회 32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10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8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2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9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27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4
8:58 l 조회 83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21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1
8:58 l 조회 26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46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