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86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2
이 글은 4년 전 (2022/5/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에스파 헤메코 말 심하게 나오는구나 | 인스티즈

카리나바에서도 글 올렸는데 번역체라서 

워딩 ㄹㅇ 더 직접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헤메는 너무 심함 샵 진짜 바꿨으면

대표 사진
익인1
팬들 공통으로 하는 말임.. 제발 바꿔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ㄷㅂ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스엠여돌들 헤메 다 이쁘더ㅓ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받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딱 생각했을 때 카리나 헤어는 항상 긴생머리? 쫙 핀 머리?? 그런 이미지가 강하긴 한듯 하나로 묶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지젤 외국팬도 총공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호감있는 타팬인데 헤메코 바꿔야되긴할거같음..지금도 너무 예쁜데 더 예뻐질거같음 코디는 헤어든 메이크업이든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심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메이크업 특히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다양한 색깔로 염색 하고 머리도 다양한 스타일로 했음 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카리나가 에스파 그룹의 정체성 같아서 헤메 그렇게 하는거 아닌가 싶던데... ai같이 게임 캐릭터같이ㅇㅇ 다른 컨셉으로 나오면 좀 더 다양화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양하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이해 가는데 지금 스타일이 베스트 같아서 난 오히려 다른 멤들이 더 심각해 보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리나 맨날 머리 풀기만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뿌리볼륨 이상하게 넣어서 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히 메이크업이 별로더라ㅠㅠㅠ 메이크업만 하면 애들 얼굴이 너무 진해진다고 해야하나ㅠㅠ 여튼 안어울리는 화장 억지로 해놓은거 같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코디가 넘 촌스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ㅇㅈ 이것도 나름 유구한 전통이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특유의 촌스러움을 못 벗어나서 그럼 아티스트 참여도가 높을 수록 촌스러움 사라짐 세련되짐 이수만 적당히 참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야 어디갔니 마플 설정 좀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난 염색도 스타일도 다 어울려서 예쁘던데... 근데 팬들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헤메 ㅂㅇㅂ 으로 옮겨도 좋아해줄게 제발 옮겨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가끔 너무 촌스러워ㅠ 예쁘니까 그것도 괜찮아보이는거지 데뷔때부터 아쉬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헤메코 너무 답답해보임 ,,, 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메이크업은 진짜 꼭 바꿨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유튭에선 지젤 앞머리 얘기 젤 많이 보긴했음.. 예쁜애들갖고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는데 관리 너무함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카리나 의상이 유독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윈터 최근 헤메코 ...데뷔초나 스텝백때는 진짜 굿이였는데 최근엔 화장두껍게하고 머리색도 잘어울리는ㅅ시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로 ... ㅠㅠ 좀 뽀둥뽀둥하게 못하나 애들 장점 다죽여 진짜ㅜㅠㅠㅠㅠㅠ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난 이쁘다고 생각햇는데... 떠올려보니 변화가 없는건 좀 속상하긴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메이크업 진짜 .... 톤그로 오짐 특히 섀도우 왜 꽉꽉 채워서 칠하는 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할 그런가??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어떤 부분이 문제인거지 내가 막눈인가…특히 의상은 꾸준히 너무 예쁘던데 피겨의상같은거 리폼한것도 글코 초반에 레드카펫에서 진짜 이상했던적 빼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직 베스트는 안나온거 맞는것같긴해
멤버들이 소화를 잘해서 그렇지
장점은 못살리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예전 레벨 수준도 아니고 진짜 이해 안 간다 ㅋㅋㅋㅋ 뭐만하면 헤메코 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대의상 같은 건 예쁘게 잘입히는 것 같던데 레드카펫이나 포토존에서 입히는 건 좀 별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Nct 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 업로드(원곡 성시경)
20:48 l 조회 1
OnAir 소 사료 진짜 재료가 많이 들어간다
20:47 l 조회 3
260626 단발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2
20:47 l 조회 9
까리하게 생긴 일본 연예인 누구 생각나?
20:47 l 조회 7
원빈 나시입고 파워 미쳤는데2
20:47 l 조회 34 l 추천 3
도영이 커버곡 기가 막히게 골랐다1
20:47 l 조회 12 l 추천 1
머리카락도 유전이라는데 익들은 부모중에 누구 머리카락 닮았어?3
20:46 l 조회 10
남돌 트위드가 그렇게 싫음?ㅠㅠ9
20:46 l 조회 41
얘들아 이제 다음주면 7월인 거 믿겨지니...
20:46 l 조회 3
큰방에 맨날 벅차오르는 감성으로 글쓰는 멍군1
20:46 l 조회 16
은근히 스트레스 많이 받네 월드컵때문에
20:46 l 조회 6
앞트임 화장 안해도 뾰족하게 트여있고 아이라인 짧게 그려도 눈 길고 밑트임 화장 안해도 트여있고 중안부 짧았으면 좋겠다
20:45 l 조회 10
원빈 얼굴 ㅁㅊ5
20:45 l 조회 44
하겐다즈 이거 개맛이ㅛ는데 너무 양이 적음
20:45 l 조회 32
보통 그룹 5-7명에 메컵 담당 몇명이야?4
20:43 l 조회 31
에이나가 진짜 볼수록 매력 잇는 거 같어
20:43 l 조회 14
근데 ㅎㅇㅂ 디올 이제 여자 누가함9
20:43 l 조회 112
아이돌 인형 있는 익들아2
20:42 l 조회 32
단군이 남아공전 축구 본 후기가 간단후기인데1
20:42 l 조회 52
하하랑 드림이 포르투갈 콜롬비아 경기 같이보기 하러오네
20: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