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93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4년 전 (2022/5/27) 게시물이에요
항상 집 1열이었는데 다들 콘서트 완전 좋아하길래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다름… 몰입도부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열 아니고 뒤쪽이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현장감이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음향 울림이 달라 ㅋㅋ 그리고 어차피 집에서 보는건 송출되는거라서 아무래도 현장하고 음향 좀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 현장감이란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교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완전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 나 고척 3층 갔는데도 좋았음 .. 걍 비교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 비교불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하지 공연장 가는길도 설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교불가 꼭 현장 가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처음으로 가봣던 콘서트 여운 1년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전 다름.....
하루는 무조건 오프가려고하는게 그거임.. 나 온콘만 있던시절에 진짜 결제하지말까.. 하다가 결제했음..
진짜 집에서 콘서트장처럼 소리지를수도 없고 그 음향도 안나오고... 혼자보는거라 좀 뭔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나마 친구들이랑 같이 보면 재미는 좀 샹기는데 현장감은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콘서트 한번 가면 다음부터 하루라도 무조건 가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올콘은 못 해도 하루는 가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완전 다름 오프콘은 열렸을때 무조건 가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히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본진은 라이브 개잘해서 그른가 미디어에서 듣는것보다 현장이 진짜 개쩔엇음 나 콘서트한번 다녀온뒤로 모든 미디어에 만족을 못하게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안보여도 그 분위기가... 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집에서만 보다가 콘서트갔는데 담부턴 무조건임 무조건 일단 가야함ㅋㅋㅋㅋ 라이브도 잘해서 아주 만족하고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달라 나 예전엔 어차피 가도 대부분 얼굴도 안보이는데.왜 갈까 했는데 가보고나서 이유를 알았어 그 쩌렁쩌렁한 음향이랑 넓은 공간이랑 함성소리 현장감 장난아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
3:21 l 조회 1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2
3:19 l 조회 10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9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5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8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51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4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3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7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4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4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51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4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