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35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엑소 태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4년 전 (2022/5/31) 게시물이에요
내가 보기에는 부승관>호시>도겸>우지=디노 이렇게 보이는데 맞을랑가 친화력이라고 해야할지 외향성이라고 해야할지 암튼 그거!!!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i들중에 e찾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서 승관만 e라고 했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볼땐 디노 e였다가 i로 바뀐거라 승관>디노>호시도겸우지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가 본 느낌이랑 많아 다르구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승관이 E 맞아! 근데 디노가 E에서 I로 바뀌기도 했고 E랑 I 번갈아 나온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럼 디노는 좀 더 높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낯가리는 것도 있지만 저 때 긴장도 엄청 해서 얼어있었던 것 같아ㅋㅋㅋㅋㅋ7년차 봉 애들이 저정도로 긴장한 거 데뷔초 이후로 진짜 오랜만에 봤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뭔가 우지 디노 빼고는 긴장 많이 안 한걸로 느껴졌는데 다들 긴장 많이 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승관>>>호시디노도겸>>>우지 같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봉은 아닌데 세븐틴티비 때부터 구경한 내 눈에는 승관(찐으로 친화력 좋음)>>도겸, 디노, 호시(사회생활로 친화력 좋아보임, 다들 낯많이 가림, 이중에 호시가 제일 내향적인것같음)>>>우지 같아보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봉 생각엔 승관>>디노>호시 도겸>우지 인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승관>>도겸>디노,호시>>>>>>>>>>>>>>>>우지 나는 이렇게 느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문특만봐돜ㄱㄱㅋ
누나누나거리는 멤버들과.. 눈도못마주치고 네네..거리는 우지..
승관 >> 디노 도겸 > 호시 >>>>>>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태산 사진 주움
12:19 l 조회 1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1
12:19 l 조회 7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
12:18 l 조회 18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3
12:18 l 조회 14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1
12:18 l 조회 7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2
12:17 l 조회 26 l 추천 1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3
12:17 l 조회 10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23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2
12:17 l 조회 28
피부 관리 1도 안하는익 있어?2
12:17 l 조회 24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14
12:17 l 조회 96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6
12:16 l 조회 63
와 진짜 밴드는 라이브가 짱이구나
12:16 l 조회 10
무대에서 표정 잘쓰는것도 재능인가 노력으론 한계가 있나?6
12:16 l 조회 30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28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41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1
12:16 l 조회 15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2
가요대전에 코르티스는 안나와??
12:15 l 조회 23
안규백 탄핵 당하겟네
12:1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