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211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4년 전 (2022/6/07) 게시물이에요
뮤뱅 사녹 미자 출입 제한 없던 거 대충 몇 시 쯤에 끝났어??? 우리는 3년 전이 마지막 공방이라 요즘 어떤지를 몰라서..8ㅁ8
대표 사진
익인1
탄이 뿔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뿔들아… 나타나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도 뮤뱅 딜레이 없는지 궁금함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뿔은 아니고 봉이지만 컴백주때 원래 녹화시간보다 일찍 들어감..! 대기 거의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녹화시간보다 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근데 엠카는 읍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카는 여전하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아! 혹시 익4 답댓 질문 한 번 봐줄 수 이쓰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대박 마이봉! 요즘도 딜레이 없구나 혹시 입장부터 퇴장까지 시간 얼마정도 걸렸는지 알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시간정두..! 리허설 한번에 무대 3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진짜 10시 전에 끝나려나.. 막차 타고 갈 수 있능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근데 사녹마다 변수가 엄청 많아성..! 딱 그렇진 않을거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막차 시간 전에만 끝나면 되는거라ㅋㅋㅋㅋㅋ일단 되는대로 질러보려구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마이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꼭 당첨되서 잘 보구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뿔 등장 우리도 딜레이 안심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오 역시 뮤뱅은 그대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엠카는 공방없어서 모르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ㅜㅜ 혹시 저녁에 인첵하구 받았던 공방두 있어?? 미자 받았던 공방은 녹화 시간 기준인지 인첵 시간 기준인지도 궁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저녁 없었어!ㅠ 플디때 나 중딩때 저녁이나 새벽공방 걍 다녔는데 하이브로 바뀌고나선 모르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성인이어서 새벽 사녹이면 차라리 편한데 저녁사녹은 시간이 넘 애매해서ㅜㅜㅠ 근처에서 대기하다가 첫차 타야되나 그 고민중이라..ㅠㅠㅠ큐ㅠㅠㅠ고마워 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저녁없고 새벽사녹 근데 미자 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쿠나 인가는 미자 안 받는 거 보면 새벽인가보다 고마워 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지에 미자 따로 말없으니까 되는거맞겠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딜레이 안심한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자 안 적어둔 게 넘 자신감 넘쳐보여서 의심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뱅은 딜레이 별로 없엉 엠카가 개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는데 내가 뛴 게 몇 년 전이라 요즘에도 그런가 햇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송국은 안 변하더라구... 참 일관성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
4:31 l 조회 10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6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1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44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27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1
4:10 l 조회 62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40
콘서트 우치와 들고다니면 불편해???8
4:09 l 조회 32
아 jtbc 선정곡 개웃기네 ㅋᩚㅋᩚ ㅋ ㅋ ㅋ
4:07 l 조회 40
메시는신이에요…
4:05 l 조회 16
OnAir 까비!!
4:02 l 조회 12
OnAir 아니 100세 할머니 너무 정정하신데1
4:01 l 조회 25
OnAir 오늘 피케이까지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겠는데1
4:01 l 조회 39
와메시 감탄밖에안나오네
4:00 l 조회 14
소희 미친1
4:00 l 조회 43
OnAir 아 아르헨티나 아기 귀여워
4:00 l 조회 10
하 돈벌레 때문에 잠 못자네
4:00 l 조회 23
OnAir 1대 0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3:59 l 조회 17
아카캌캌메싴ㅋㅋㅋ
3:59 l 조회 14
OnAir 메시 뭐야....
3: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