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215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4년 전 (2022/6/07) 게시물이에요
토롯코 타서 무대하는 게 많아서 망원경으로 보면 본무대보다 훨씬 잘 보여서 난 엄청 즐기고 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4층갔는데 대만족!!! 돈하나도 안아깝고 망원경으로 보니까 매우 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토롯코도 많이 타고 무대도 많이 땡겨서 나름 괜찮았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좌이 ,, 그때 무대 많이 땡긴거라고 하긴했는데 4층도 좋았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그냥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 뭔들 반가웠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코시국이라 무대를 많이 땡긴거더라…! but 나도 4층이었는데 꽤 잘 보이고 좋았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거 듣고 ㄹㅇ 기분 좋았음 무대를땡겨주시다니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무대 땡겨서 좋았어,,,,,,, 돌돌출은 아쉬웠지만,,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돌돌출도 동선 뒷쪽인 멤버들 나시카로 봤오 4층 완전 끝이라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타팬이지만 고척 4층 ㄹㅇ 꿀잼...4층 1열 앉으면 펜스땜에 살짝 불편하지만 그거 잡고 뛰어놀수있었다구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앙콘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앙콘 언제..? 그전에 에이스부터.. 이러면 한도 끝도 없어지긴하다 ^^ 증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콘 하면 무조건 4층 아래로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대를 땡겻다는게 객석이랑 더 가까이 붙였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무대를 좀 더 객석쪽으로 앞당겼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그럴수도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ㅂㅌ 4층 자주갔는데 ㅠ 너무자주가면 슬프지만 한두번은 괜찮아!! 4층가느니 안가겠다? 아니! 아니! 당연히 4층이라도 갈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정병은 아무것도 아니네
6:40 l 조회 1
아 근데 쟤네 몰려온 거 전략이 뭔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0 l 조회 1
아니 뭔 또 축구 잘 모르면서 유명인이라고 입올리고있네 축알못이면 그냥 가만히 있어요 반은 가니까 진짜 아 침착맨 그때 보는것같..
6:40 l 조회 2
갤 애들 아이디가 대체 몇개임?2
6:37 l 조회 14
정보/소식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김병현, 김영광 저격 홍명보 나가는 좀 아니지 않나..?2
6:36 l 조회 38
와 이글 댓글 ㄹㅇ 역대급임2
6:36 l 조회 42
옌스 03년생이네..??????????
6:36 l 조회 15
지금 한명 아이디 최소 8개 가지고 있음4
6:36 l 조회 20
와 정신병 ㄹㅈㄷ네 ㅋㅋㅋ 현생 어케 사는지 궁금
6:34 l 조회 22
인피니트 그해여름이나 들어야지
6:33 l 조회 4
최애가 내 남자가 아니라는 게 너무 슬프다
6:32 l 조회 18
투어스 가능성 어쩌고 노래 개좋다
6:32 l 조회 5
배가 개아프네
6:30 l 조회 17
근데 30살 넘어서부터 본인 추구미를 요정으로 잡는 거 너무 공감성수치 옴
6:29 l 조회 38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6:28 l 조회 25
홍명보 질의응답 시간도 안가지는 것 까지 짜증난다
6:25 l 조회 12
이참에 축협 갈아엎자 더 목소리 내줘 축구인들
6:23 l 조회 7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20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88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