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근데 난 진짜로 엔시티멤버보다 적거든 친구가??? 근데 다들 보통 진심으로 엔시티보다 친구 많아??? 나 항상 아싸길만 걸어와서 혼란스러움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단 훨씬 많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고등학교랑 대학교 거치면서,,,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락하는 사람 기준 한 4-50명은 될 것 같은데
앗 ㅋㅋㅋ 진짜찐짜 친한 친구 기준인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엉...;-; 아는 사람은 많아도 찐친구는 127보다도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시티멤버보다 많으면 지인짜 많은 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엔시티 어느 유닛으로 비교해도 내 친구들보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어 난 칠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음 유닛 하나도 못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주일에 한번 연락 기준이면....드림보다 적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텐데... 정도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찐~~~~~ 친 말하는거묜 적어 ㅋㅋㅋㅋ
그냥 한번씩 연락주고 받는 사람이면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얼굴 알고 인사하는 사이면 많은데 꾸준히 연락하고 사적으로 만나는 사이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27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아는 친구는 많겐ㅅ지만 연락하는 친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끌어 모으면 127 정도 되긴 하는데 동갑만 쳐주니? 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댓글 진짜 네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127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네오하다가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시티가 네오 컬쳐 테크놀로지인데../ 네오가 약간 새롭다 엔시티다운.. 이런뜻??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 적지 않나? 연락 꾸준히 하고 만나서 노는 친구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쳐지나가는 말고 꾸준히 연락하는 거면 완조니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칠감정도인데….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엔시티 유닛 기준으로 말해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 127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진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127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드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 칠감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 유니버스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적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딱 드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찐친들로 따지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칠감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드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칠감에서 소방차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애초에 그건 찐친 기준일텐데 찐친이 23명인 사람은 드물지않나 내주변에서도 못봤는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찐친이 20명 이상인 사람 진짜 드물지않나 ?? 10명도 많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구 나는 드림정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2:35 l 조회 1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
2:34 l 조회 5
보넥도 이한 논란 영상 가지고옴 플 모르는 사람들이 많길래
2:34 l 조회 61
이펙스 챌린지 다른돌들이랑 한거도 봤는데
2:34 l 조회 50
증소 여돌 거 했을 때도
2:33 l 조회 77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3
2:33 l 조회 52
아 미친 오늘 성적 나오네2
2:33 l 조회 45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1
2:32 l 조회 47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45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11
2:32 l 조회 152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4
2:32 l 조회 88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7
2:32 l 조회 112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43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11
2:31 l 조회 27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5
2:31 l 조회 42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7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3
2:31 l 조회 50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32
2:31 l 조회 172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4
2:30 l 조회 99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