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30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8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진짜일까? 

저작권료로...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국내음원도 아니고 빌보드면 다너마 작곡가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3대..걍 본인이 먹고살수있는정도지 걍 그거 누가 지어냔말이야 한 10년간 꾸준히 그러면 맞말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재벌이 망해도 3대가 먹고사는거지…한곡 갖고는 안되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그냥 밈? 처럼 농담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핫백 말하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엉 저 밈은 핫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하는 소리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만큼 유명해진다 뭐 이런 소리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대'까지 가면 사람이 너무 많지않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빌보드 핫백이면 3대까진 아니어도 돈 엄청 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듣는사람 차이가 엄청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세계에서 저작권 1위인 작곡가가 맥스마틴인데 재산이 4000억정도래 이분 히트곡이많긴함 앤마리 2002 , 위캔드 블라인딩라이트등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능할것같은뎈ㅋㅋㅋ 뭐 미국 팝스타처럼 돈 펑펑쓰면서 살면 모를까 돈 많이 벌기 전처럼 적당히 소시민처럼 먹고 살면 완전 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케바케야 1위할려고 스트리밍하고 라디오에 나오는 돈에 따라 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1위할정도의 인기면 투어랑 이런거하면 돈 많이벌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대 가능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본인이랑 자식은 확실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그럼 2대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그니까 2대는 확실하니까 3대도 될것같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마져 그정도면..될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작권도 스밍 방송 앨범 투어 등등 엄청 많아서 확실히는 모르겠는데.. 예전에 업타운 펑크였나? 1년에 스밍으로만 저작권료 22억정도 추정한다는 글 본 적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미국 저작권료가 한국의 10배임 머릿수도 천자차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국내저작권료보단 높으니 완전불가능하다곤 생각안됨 그리고 그정도면 유명해서 투어만 돌아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쓰는 씀씀이도 달라서 3대는 못갈수있음ㅋㅋㅋㅋㄱ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국은 판자체가 달라서 돈 개많이줄걸.....
한국시장이랑 급이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빌보드 탑백 1위 가수들이나 프로듀서들 보면 뭐... 그냥 흥청망청써도 3대까지 가겠던데..
근데 1번이 아니라 여러번 하는 가수들을 말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완전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빌보드 1위하는 곡이면 그냥 그 수익만 나는게 아니니까 그 음원 쓰이는 광고며 엄청난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큰 집에서 살지 말고 명품 조금만 사면 3대가 먹고 살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국에서 멜론 1위로 롱런해도 저작권료로 건물올리고 60-70억이상이 가능하다는데 빌보드면 그 단위가 못해도 몇배일텐데 당연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능 맞아 빌보드 1위하면 다른 나라에서도 당연히 상위권이고 그거 다 합치면 3대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정도로 많이 번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국 자본 스케일 생각하면 가능하지 못할 이유도 없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연히 가능일듯
그 돈으로 강남에 큰 건물 사면 3대 먹고 살지
돈이 돈을 부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나라랑 단위가 달라서 가능 3대 까지는 아닐지 모르지만 진짜 많이 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위+ 상위권 어느정도 유지한다는 하에)
그거 빌보드 1위 스트리밍 수만 보는 게 아니고 빌보드 1위면 전세계 국가에서도 어느정도 스밍지수 된다는 말이라 전세계 단위로 돈 버는 거라 난 가능하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위면 가능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대가 먹고 산다는게 그냥 엄청 많이 버는 거 아니야? 말 그대로 3대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빌보드니까 가능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립우 팬인 익 잇어?
0:10 l 조회 1
근데 진짜 난 내돌 헤어마플 이해 너무 못하겟음...
0:10 l 조회 1
방탄 지민 헤어스타일 난 이쁜거 같음
0:09 l 조회 1
9월에 나올 아이폰 가격도 저만큼 오를까?
0:09 l 조회 1
디카 싸게 구할수 있는곳 있음?
0:09 l 조회 1
본진이 영블러드 같은 노래 내줬으면 좋겠다
0:09 l 조회 2
아이들 타이틀 진짜 짧은데도 좋을 것 같음
0:09 l 조회 2
주어 아이돌 아닌데 커튼 그림자 보고 집 위치 알아냈던것도 있잖아ㅋㅋㅋㅋ
0:09 l 조회 2
본진 하나 점점 식고있는데 이거 진짜 탈빠 조짐인가
0:09 l 조회 2
본인표출 댓글 보고 윤두준 입중계 찾아봤는데
0:08 l 조회 8 l 추천 1
우리 경우의수 언제쯤 결정나지1
0:08 l 조회 10
개뜬금이긴 한데 홍명보랑3
0:08 l 조회 25
자자 축구 경우의 수 쉽게 정리 드갑니다
0:08 l 조회 33
해찬 너무 좋아!!!!! taste 앨범 너무 고마워
0:08 l 조회 6 l 추천 5
떡볶이 전자렌지에 데워도 돼?
0:08 l 조회 5
최용수 감독 아는 사람4
0:07 l 조회 20
그깟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종일 기분이 그래
0:07 l 조회 23
이거 드라마 한장면 같다2
0:07 l 조회 28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0:07 l 조회 10
박지성 손흥민한테 축구미래라이팅도 했잖아5
0:07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