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441l 4
이 글은 1년 전 (2022/7/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 다니엘 인스타 업뎃 했는데 대박 미침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다니엘 인스타 업뎃 했는데 대박 미침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다니엘 인스타 업뎃 했는데 대박 미침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다니엘 인스타 업뎃 했는데 대박 미침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다니엘 인스타 업뎃 했는데 대박 미침 | 인스티즈 

 

개이뻐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다니 무슨일이야….미친
1년 전
글쓴이
진짜 개이뻐.....
1년 전
익인2
와 미쳫다
1년 전
익인3
바비인형아님?
1년 전
익인4
와 첫번째 내가 조아하는 이탈리아 배우 생각남 개이뻐
1년 전
익인5
미쳦다
1년 전
익인6
배우같애
1년 전
익인7
미친거아님 ? 아직 데뷔도 안했는데ㅠ
1년 전
익인8
와 인형같애ㅜㅠㅠㅠ
1년 전
익인9

1년 전
익인10
진짜 실화냐고
1년 전
익인11
헐 왘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12
와 개멋있다 포스봐
1년 전
익인12
개인인스타야??
1년 전
글쓴이
노놉 단체
1년 전
익인13
엘리트들 루루루 재질이다,,,,개예뻐
1년 전
익인14
아니... 다니야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익인15
쩐다
1년 전
익인16
와 에바다
1년 전
익인17

1년 전
익인18
다니야 니가 내 넷플릭스다.....
1년 전
익인19
진짜 언니라고 부르고싶은데...아가야..
1년 전
익인20
너무 사랑해..
1년 전
익인21
와 너무 예쁘다..
1년 전
익인22

1년 전
익인23
스킨스가 여기있네…
1년 전
익인24
아니 어도어 의류 굿즈 진짜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까지 있는거야
1년 전
익인25
와....몇살이셔...?포스 장난아녀
1년 전
글쓴이
05년생이랭
1년 전
익인26
영드 쥔공재질이다
1년 전
익인27
인형같애...
1년 전
익인28
개이뻐
1년 전
익인29
앞머리 있는 것두 예쁘다
1년 전
익인30
오진다......
근데 렌즈는 살짝 무섭 ㅜ

1년 전
익인31
댓츠핫
1년 전
익인32
핫걸~
1년 전
익인33
진심 뭐야 화장 쎄게 하니까 느낌 완전 다르다
1년 전
익인34
뭔가 이목구비가 로렌그레이 닮았다 이쁨
1년 전
익인35
옷 어도어 회사 티야???
1년 전
글쓴이
웅ㅇ웅
1년 전
익인36
???????????언니가됐어
1년 전
익인37
나 이친구가 제일 눈에 들어오더라
1년 전
익인38
와..진짜 이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l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단독] "2500일, 내가 설렐 수 있게"…윤보미♥라도, 8년째 열애363 9:3933686 9
드영배근데 선업튀 재밌다는 사람 일케 많은데 시청률253 10:0713878 0
플레이브 플둥이들아 입덕 계기 알려주면 안 돼? 101 15:521714 2
데이식스이오데곡 중에서 최애곡 뭐야?? 79 14:371575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태래 건욱 꽁냥이 챌린지 🐤🐶🐾 56 19:021974 35
 
정보/소식 다시보는 민희진 블라인드 후기, 사내 평판121 04.22 15:22 12992 12
정리글 민희진 단독 인터뷰 전문145 04.22 18:54 6846 1
정보/소식 뉴진스 멤버&부모님과 상의하에 공입 발표128 04.22 19:25 9727 3
아일릿 이 댓글 개웃김116 20:34 3775 18
마플 민희진이 빡친이유139 04.22 22:30 4470 6
정보/소식 어도어 문건 일부 뜸109 12:17 5595 4
정보/소식 [단독] 하이브, 어도어 주총 소집 요구...민희진 대표 사임 요구112 04.22 13:53 10777 3
정보/소식 민희진이 거부감 느꼈다는 케이팝 스타일108 12:35 6451 0
정보/소식 결국 찐으로 밝혀진 어도어측 문건116 17:50 5410 5
정리글 그러니까 민희진이 하려고 하고 또 했던 거 정리하면 이거네135 04.22 16:11 19253 45
난 근데 이미지 차이 이렇다고 느꼈는데,, 110 04.22 21:27 4511 4
정보/소식 "뉴진스를 기획할 때 전권을 위임 받은 민 대표는 실제 다른 레이블 소속의 연습생을 차..112 15:04 5303 0
[독단] 송다혜, 서동진과 재결합 후 내년 봄 웨딩마치..."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92 04.22 13:56 4105 0
타팬 눈이 정확하다고 들었습니다...87 1:08 752 0
정보/소식 방탄 rm 인스스91 04.22 21:13 5675 20
나만 나가도 뉴진스 계속 대박날것같나ㅋㅋㅋ111 04.22 14:19 5789 1
정보/소식 [단독] 어도어 경영진, 글로벌 국부펀드에 매각 검토...애널 실명도 등장96 9:03 3353 14
정보/소식 타연예인들 디스패치 터진걸 패러디한 남돌 자컨94 12:52 3702 1
정보/소식 민희진 대표 및 어도어 KBS와의 통화내용88 19:38 4952 1
민희진: 하이브 산하 레이블에서 데뷔했다는 이유만으로 누가 누구의 동생 그룹이니 하는 식의 ..101 04.22 21:47 4015 20
덕질 업그레이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1:20 ~ 4/23 2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