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보통의 연애에서도 아쉽고 섭섭한거 조목조목 말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준호 한바다 대표 섭섭남일 정도로 영우한테 '섭섭하다'는 표현 아끼지 않는 거 멋있어 잘 표현하는 사람이어도 영우같은 상대한테는 보통 '내가 참아야지' 하고 회피하게 될 것 같은데 이준호는 진짜 자폐에 대해 공부하면서도 사랑하고 마음나누는 상대에 대한 태도가 되게 건강한 것 같아 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8/04)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보통의 연애에서도 아쉽고 섭섭한거 조목조목 말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준호 한바다 대표 섭섭남일 정도로 영우한테 '섭섭하다'는 표현 아끼지 않는 거 멋있어 잘 표현하는 사람이어도 영우같은 상대한테는 보통 '내가 참아야지' 하고 회피하게 될 것 같은데 이준호는 진짜 자폐에 대해 공부하면서도 사랑하고 마음나누는 상대에 대한 태도가 되게 건강한 것 같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