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01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7
이 글은 3년 전 (2022/8/11) 게시물이에요


그룹 라붐(소연, 진예, 해인, 솔빈)이 해체 수순을 밟는다.
1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라붐은 8월을 끝으로 해체하게 된다.

라붐의 소속사 인터파크 뮤직 플러스는 인터파크 자회사다. 야놀자에서 인터파크 인수 후 매니지먼트 운영 의사가 없어서 라붐은 해체 수순을 밟게 된다.

라붐은 2014년 싱글앨범 'PETIT MACARON'으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6인조였으나 2017년 율희 탈퇴, 2021년 유정이 탈퇴하면서 4인조로 활동을 이어왔다. '상상더하기', 'Hwi Hwi'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데뷔 초 '군통령'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라붐은 지난해 11월 세 번째 미니앨범 'BLOSSOM'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멤버 각자 활동을 펼치고 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20811162049100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수고 많았다!! 다들 새로운 길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계약한지 얼마 안된거 아니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6.. 티비에서 그렇게 본 거 같은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터파크가 야놀자한테 먹힘

야놀자는 연예기획사 할 생각 없어서
엔터업을 접는거라

회사가 걍 없어진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각자의 길에서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ㅜㅜ노래좋았는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황스럽다 4인으로 활동 더 할 줄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음아프당 .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쉽다 이건 회사가 문닫는거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멤버들은 이어가고싶었을텐데..그래도 멤버 능력치가 좋아서 개개인으로 잘될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붐이들 잘 됐으면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도 노래 듣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가 없어진거라니 ㄷㄷ... 본인들도 얼마나 슬플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소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첫 걸그룹...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빈 정말 예뻐서 사진 많이 저장했는데..앞으로도 화이팅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라붐 그 유키스랑 같은 소속산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뭔 이런경우가 다있냐 ....
나 회사 다른데로 넘어갔을때 단체로 직원들 해고당한거 생각나네 ㅜㅜ 그때 나도 해고당했는데 하늘 무너지는줄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도 좋았는데 그동안 수고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예견된일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상상더하기 너무 좋았는데.. 너무 아까운 그룹이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라붐 해외팬이 놀뭐 들어갔으니까
기회 더 늘어날 수 있을 거라고 희망찬 글 쓴 거 봤는데 그거 생각도 나네...그 해외팬은 무슨 심정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여기도 지지리도 운 안따라준다 이제 뭔가 될려나 했더니 에휴 아쉽당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
10:05 l 조회 1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
10:05 l 조회 4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3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10:05 l 조회 3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
10:04 l 조회 3
호주랑 파라과이
10:04 l 조회 4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
10:04 l 조회 10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4
10:04 l 조회 36
경우의수 도장깨기1
10:04 l 조회 68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12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3
10:04 l 조회 23
조 1위로 가는게 좋아 2위로 가는게 좋아1
10:03 l 조회 14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4
10:03 l 조회 18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3
10:03 l 조회 217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44
OnAir 아씨 ㅋㅋㅋ축구 난민이래 ㅋㅋㅋㅋ
10:02 l 조회 36
모든 킹우의 수가 박살나고 있는걸 보니 32강 떨어질 운명이로다
10:02 l 조회 23
빅뱅 어제 시제석도 다 풀어버렸네?
10:02 l 조회 14
내가 진짜 ㅈ본은 응원 못함
10:02 l 조회 14
응 그래 한국 포기할게 대신 일본도 광탈시켜줰ㅋㅋㅋㅋ
10:0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