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89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나연이는 그런 말을 하는 그 사람 심정은 어땠을까요? 하고 지수는 막 깔깔깔 웃는데ㅠ..솔직히 소름돋음 ㅜ 

나연이 보면서는 약간..소공녀 보는기분? 와 진짜 여유있는 사람이구나 싶은게 느껴짐
대표 사진
익인1
엉 나도 나연이 다시보임.. 진짜 성격 좋아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 비교하듯 나왔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보는즁인데 토킹룸 관련 얘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고마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지수처럼 봤는데... 거짓말하는게 웃겼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ㅋㅋㅋㅋㅋ 진짜 같이 웃으면서 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ㅠ 어떡해ㅠㅠㅋㅌㅋ큐ㅠㅠ 이런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ㅋㅋ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지수처럼ㅋㅋ 그리고 지수가 나쁜것도 아니고 일반적인 반응이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연은 안쓰럽게 보고 지수는 귀엽게 보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지수는 해은이 저렇게 힘든거 모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지수 반응이 정상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둘 다 호감됨 나연은 정말 따뜻한 사람이구나싶고 지수는 똑부러져보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솔직히 지수 반응이 많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수 반응이 가장 흔하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너무 놀라서 웃었음ㅋㅌㅌㅌㅋ 걍 나연은 공감능력이 엄청 좋고 지수는 똑똑하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그거 아닌가 지수는 x때문에 안힘들고 나연이는 같이 힘들어하잖아 그래서 공감하는게 있고 없고의 차이라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치 그런거차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이거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근데 지수 반응도 이해가는데... 지수는 상대편 상황을 모르잖아 울고 있는지도 몰랐을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연은 공감 능력이 더 좋은 거고
지수는 똑똑하니까, 이게 보이는 거지.
지수는 마음 정리한 과정만 봐도
직관적이고 정보 처리가 빠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해은이 저렇게 울고 아파하는고 모르면 충분히 나올수 있는 반응임 나도 해은이가 저렇게 처절한지 몰랐으면 걍 헉 미련많아서 거짓말을하시네!?ㅋㅋㅋ하고 웃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은 지수 반응 아닌가? 이게 지수 소름돋는다고 얘기 들을 정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쓰니 글이 더 무섭고 소름 돋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수는 웃는게 약간 해은쪽이 그렇게 심각하고 처절한 상황인걸 몰라서 걍 거짓말 귀엽네 정도로 생각한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연이는 해은이란걸 이미 알고있고 얼마나 힘들어하는지 아는데
지수는 그걸 모르자너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지수 반응인데 나연이 신기했음 저렇게 말 할수도 있구나 와 이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쓰니가 제일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해은이랑 상반돼서 귀엽던데.. 솔직하고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 왜이래
5:59 l 조회 1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1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
5:58 l 조회 1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2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3
북방계 남방계 동남아 이러는 글 다 마플 신고해
5:57 l 조회 8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9
5:54 l 조회 42
OnAir 캐나다가 이겼네…우리나라 개망신…
5:52 l 조회 32
다 합쳐서 최소 5명 이상임 몰려온 거4
5:52 l 조회 37
OnAir 남아공 캐나다 계속 0:0 이다가 후반 추가시간 5분 주자마자 캐나다 골 넣었당
5:52 l 조회 17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5:52 l 조회 32
아 뭐지 나 갑자기 김동현한테 감김
5:51 l 조회 23
동남아 외모 호? 불호?31
5:50 l 조회 105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2
5:49 l 조회 27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4
5:49 l 조회 53
OnAir 아니 남아공 캐나다 연장 가겠다 끝나면 그냥 1시간 더 자고 출근준비해야지
5:48 l 조회 10
자려고 누웠는데
5:48 l 조회 15
아니 근데 한국인이 저런 미개한 글 댓에 뭘 자꾸 긁힌다는거임12
5:47 l 조회 59
생각보다 일찍 깨서 한시간만 더 자려고 했는데
5: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