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1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이 아이유 블랙야크 새로운 사진!! | 인스티즈 

사진 뜰때마다 뭔가 신기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 둘이 구찌 그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도 하고 블랙야크도 같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아직도 합성같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찌 콜라보도 했ㄷ으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작년보단 덜 합성 같다 내 눈엔,,아직도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임 세계관 충돌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점 덜 어색해보여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익숙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5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진짜 합성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6 같이 촬영한 거 3번째인가 그럴 텐데 뭔가 점점 익숙해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이 같이 사진 찍는거지? 합성이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광고 촬영 분위기 뭔가 편안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직도 조금 세계관 충돌같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이 찍은 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 조금 어색해보인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렇게 찍고 인사하고 바로 각자 앞만 보고 갈거처럼 어색하지만 그래도 저번보단 괜찮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이거 되게 자연스럽게 잘 나왔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
2:52 l 조회 1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난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1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1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6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7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9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5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1
2:50 l 조회 54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3
2:50 l 조회 39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53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4
2:49 l 조회 6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7
2:49 l 조회 91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5
2:49 l 조회 3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0
2:49 l 조회 153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1
2:48 l 조회 25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1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4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88
이한 졸사 담배 논란5
2:46 l 조회 2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