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5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버려진 날 찾은 넌 구원인 걸까. 네 날개도 나와 같은 아픔인 걸까.” 

“나만 빼고 다 행복한 것만 같아. 우는 것보다 웃을 때가 더 아파.” 

“전쟁 같은 life 지기만 했었던 나, 넌 내 구원이었어.” 

“Look back 혼자인 것 같던 모든 순간, Stand by me all night. 영원히 함께일 거야.” 

 

그냥 지나가듯이 나오는 가사에서 좀 슬픈 서사가 드러나는 것 같은 게 너무 좋아.. ㅠㅠㅠㅠ 앞으로 어떤 컨셉으로 나올지 모르겠다만 개인적으로 이 특유의 감성 계속 유지했으면 좋겠어 ㅎ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다 받고 본문하고 좀 결이 다르긴 한데...드라마 가사도 슬픔.......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드라마는 암만생각해도 범규가 어떻게 엑스트라야….그거 너무 잘못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내말이.....우리 범규 주연이어도 모자랄판에 어떻게 우리 빠방이가 엑스트라야.....? 근데 범규 드라마 너무 찰떡이야...처연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눈물나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 다 인정ㅠㅠㅠㅠ진짜 벅찬데 가사가 아련슬픔이 있지만 너무 절망적이지 않고 희망찬 느낌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이거다ㅠㅠㅠㅠ떨차 가사도 그렇고ㅠㅠㅠㅠ태현이가 말했던것처럼 대놓고 슬픈 노래보다 슬픈 여지를 남겨주는 노래가 더 슬프다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21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3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2
2:42 l 조회 14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41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49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16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9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1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60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1
2:39 l 조회 65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5
2:39 l 조회 150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62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51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7
2:38 l 조회 97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6
2:38 l 조회 114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82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35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27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