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5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다들 찾길래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전 마지막콘서트+시리즈마무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코로나전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돈이 3년 동안 문을 닫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코로롱 시기 전 마지막 오프콘이었고... 멤버들 엔딩멘트가 레전드였고... 셋리도 좋았고... 드론쇼도 좋았고... 무려 1년 2개월의 길고 긴 투어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콘이었고... 오랜만에 한국콘이라 팬들이랑 티키타카 부둥부둥 쩔었고... 최초로 멤버들이 콘서트에서 역으로 슬로건 이벤트해줬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모든게 완벽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완벽한 콘서트ㅠㅠㅠㅠ 심지어 3년이나 묵혀져서 더 간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비디가 나올때가 됐는데 안나왔기도 했고 코로나 전에 마지막콘이기도 했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핔유어셀프 투어 마지막 콘서트!! 서울
그냥 갓벽한 콘서트였고 분명 찍었는데 암것도 안나와서 대체 why??? 하는 느낌이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 함성 가능했던 오프콘이었고 원래 콘서트하면 딥디 나와야 하는데 3년동안 안나와서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때 휠라 담요 줬던 그땐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그 디비디를 이제 풀엇다고? … 대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코로나 전 함성 있는 마지막 콘서트....... 2018년부터 시작했던 럽셀콘 시리즈의 마지막이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럽셀 시리즈의 마지막이기도 했고 분위기도 좋았고 모든게 완벽해서 이거 자체로도 다들 엄청 기달렸는데 그걸 3년을 기달려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든게 완벽했던 콘서트였는데 나올때가 됐는데 왜 안나오지? 어? 왜 얘는 나오는데 스파콘은 안나오지? 뭐지?? 파일 날라갔나? 뭐지?? 왜 스파콘은 안나와? 이걸 거의 3년 가까이 하다가 결국 흙오이행인가 단념할때 나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내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간 콘이쟈나??? 헐 드뎌 나오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10월만 되면 나 그 기억으로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레전드 콘이였지...그 직후에 코로나 터지기도 했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빅히트 보통 콘 영상은 바로바로 영상물 내주는데 얘는 3년동안 소식이 없어서 다들 ㄹㅇ 하드 망가진거 아니냐고 울고있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원래 바로바로 내주는 소속산데 3년동안 진짜 팬들 띠용이었겠다… 이정도면 진짜 하드 잃어버렸다에 한표.. 아니면 ㄹㅇ 변태 빅히트의 큰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정국이 솔로는 뭐야??? 그 뱀파이어 앨범 그 컨셉으로 곡이 나온다는거여 아니면 그냥 굿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보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하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코로나 전 마지막 콘서트 그리고 무대 함성 떼창 파도타기 레전드였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증소 여돌 거 했을 때도
2:33 l 조회 50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
2:33 l 조회 29
아 미친 오늘 성적 나오네
2:33 l 조회 32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
2:32 l 조회 32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33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7
2:32 l 조회 112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2
2:32 l 조회 60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5
2:32 l 조회 87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37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10
2:31 l 조회 22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3
2:31 l 조회 34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6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3
2:31 l 조회 36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29
2:31 l 조회 126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4
2:30 l 조회 92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32
진짜 누가봐도 비교되게 하네3
2:30 l 조회 44
홍 어케됨??4
2:30 l 조회 32
나 최애가 하는 챌린지뜨면 챌린지같이 해주시는 분들 ㄹㅇ 칭찬글3
2:29 l 조회 77
샤갈 홍명보 빤스런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 이거1
2: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