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1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전원한국인 모아놓은 글... 

꼴값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이 전원 한국인인거? 나는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 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전원이 한국인인갑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생각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꼴값이랄 게 잇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음. 근데 그거로 타돌 은근히 내려치는 댓글들은 ㅂㄹ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걍 물어보는글 너무 많이 올라와서 정리글 찾아봐~ 하고싶을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관없는데 맨날 그걸로 올리면 약~~간 지겨워서 그냥 제목만 보고 안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팩트인데 뭐... 별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군대 안 간다고 중국인멤 영업하는 것보다 100배는 낫지 않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아무생각없어 저거로 영업도 안되고 그렇다고 꼴값 같지도 않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히려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아무 생각 없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오 글쿠만~ 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또올라와? 하고 넘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원 한국인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원 한국인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요즘은 걍 제일 부러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꼴값임? 좋은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생각없는데 약간 부러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아무생각 없어 난 두국적만 아니면 다 ㄱㅊ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나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ㄴㄷ!!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플 달리고 있을 땐 굳이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이게 진짜 별로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별 상관없음! 생각보다 많아서 오 많다!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타이밍이 중요한거같음ㅋㅋㅋ
내 본 전원한국인인데ㅋㅋ 다른돌 국가병크 터졌을때 그런글 올라오면 조마조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히려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무생각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꼴값이라니 전원 한국인그룹 모두 알지 못해서 올라올때마다 좋군! 흐뭇!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좋겠다 싶음ㅋ 내 본진이 외국멤 있어서 분탕질을 더 잘 아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별 생각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솔직히? 난 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무생각안듦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다양한 포인트로 앓는게 돌판이자나 수많은 포인트들중에 하나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오히려 좋아...난 부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역사 문제 머리아플 일은 없겠넹 그냥 이러고 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저 그룹들은 나라로 문제는 없겠구나 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글쿤. 근데 그거 가지고 타돌 내려치기만 안하면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 말이 괜히 생긴 게 아니자나 ㅎ 진짜 인종 다른 멤 있는데 사건 없는 그룹 없음
중국 -> 둘기 / 원차이나 등등 •••
일본 -> 우익 / 역사 정치적 혐오
동남아 -> 차별이니 뭐니 역 피해의식
그러니 모든 멤이 한국인이면 그런 걱정은 우선 덜 수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히려 좋아 임 그리고 뭐 굳이 전원 한국인 아니여도 역사 문제로 난리치는 특정 국가 출신만 아니면 ㄱ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왜 꼴값이야? 특별히 상관없다는 이해되는데 꼴값은 무슨뜻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 그렇군 하고 별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본 전원 한국인인데 타돌마플에 내 본 이용하는게 싫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한국인이구나 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별생각없으...그렇구나..함
근데 또 어느 타이밍에 올리냐에 따라 다른것 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쿤하고 넘기는데 전원한국인 그룹팬들은 진짜 그걸 뿌듯하게 여기는지는 궁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웃기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별 생각 없는데ㅋㅋ 외국인 멤 있는 그룹팬은 꼴값이라 생각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무 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걍 팬주접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너무 과민반응 아녀? ㅋㅋㅋㅋ 뭐 전원한국인 그룹 좋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무 생각 없음 애초에 다른 그룹 관심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렇구나ㅏㅏ 한국인인게 충분히 좋은점일수도있겠당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전원한국인 그룹까지는 뭐.. 근데 외국인이 없어서 어쩌구는 꼴값임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기 원래 다른 그룹 치기 당하는걸로 영업하는거 예민한거 아니었음? 며칠전에 플 타는거 봤는데 중국은 그렇다 치고 동남아는 멤버들 잘못도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전원 한국인이 ㄹㅇ 나라 관련된 논란은 생길 일 없어서 좋은 건 사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마플 나오는 건 본인 돌에 외국인 있어서인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호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본진에 외국인 있는데 전혀 꼴값 아니고 자랑거리 맞다고 생각함 그리고 내본진보다 전원 한국인인 그룹이 크게 해외에서 성공해줫으면 좋겠음 아무리 내 본진이지만 외국인이 케이팝으로 성공해서 그 나라 사람들이 어깨뽕세우고 다니는 거 짱 꼴뵈기싫음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난 한국인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무 생각 안들어 근데 요즘 올 한국멤인 그룹이 있어? 그룹마다 외국멤 꼭 넣는거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니 솔직히 내기준 좋은 영업 포인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1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
2:50 l 조회 1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3
2:50 l 조회 36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47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4
2:49 l 조회 58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6
2:49 l 조회 82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3
2:49 l 조회 35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9
2:49 l 조회 146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
2:48 l 조회 21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52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3
2:47 l 조회 111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81
이한 졸사 담배 논란5
2:46 l 조회 193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5
2:46 l 조회 172
챌린지 없애자 예전이랑 다르게 언제부터인지
2:46 l 조회 25
내가 중소라서 갑자기 중소통이 오네6
2:4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