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0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5명 쌀떡파 

1명 둘다 좋아 파 

1명 둘다 안먹어 파
대표 사진
익인1
말도안돼....밀떡이지 애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쌀떡파.. 어렸을땐 밀떡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둘 다 안 먹어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석지니! 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 떡볶이 아예 안 먹는 건가.. 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김슥찌 떡볶이도 안먹으면 대체 뭐먹냐 .....최근에 올라언 꽃새우생각나네 해산물좋아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맞아 석지니 해산물 좋아하는거 같아! 본보때도 랍스타 엄청 잘 먹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군지 다알려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좋아파 - 뷔
둘다 안먹어파 - 진
쌀떡파 - 알엠 슈가 제이홉 지민 정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쌀떡이맛있긴한데 너무 질기던데 난 쫀득쫀득한 밀떡파~~~~~ 아니 울애들 다 쌀좋아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쌀떡 밀떡 뭐가 다른거야?? 먹어보고 찾아봐도 차이점을 모르겠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엽떡이 밀 아닌가..? 아닐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담에 엽떡 먹을 때 참고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쌀떡은 입에서 씹다보면 무거움이느껴지고 더 오래씹어야하고 밀떡은 가벼워 가래떡은쌀이고 엽떡은 밀떡일거야 맛을쌀이더 맛있긴해 쌀이비싸서 앵간하면 밀떡쓰던데 우리할매떡볶이는 쌀 밀 고를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야 전문가잖아??? 설명 들어보니까 어떤 느낌인지 그동안 먹었던 떡볶이 리스트들 스쳐 지나간다ㅋㅋㅋㅋㅋㅋㅋ자세한 설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밀떡은 똑똑 끊기고 쫄깃쫄깃하고 쌀떡은 쫠~~~깃 쫠~~깃 하면서 쭉 늘어나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옹 내가 걍 둔하게 눈앞에 있는거 막 먹어서 그런가 구분하는 사람들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진 덕볶이 안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나도 이제 알아서 혼란스러워.....우리네 먹짱 잇진이...
3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굉장히 슬픈 일이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석진아 역시 우리는 잘 맞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에나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레시피 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또... 뭔갈 놓쳤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떡볶이는 밀떡 호로록 먹는게 ㄹㅇ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일하게 방탄이랑 안맞아.. 떡은 무족권 밀떡 아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시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잘알 쌀떡 씹으면 단맛나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좀 실망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떡볶이는 솔직히 밀이지...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잘알... 근데 난 둘 다 먹음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 방탄
따라서 야식 먹어야겠음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쌀떡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밀떡이 소스 쫙 배서 맛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맛잘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탄이 쌀떡파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시 탄수화물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잘알 쌀떡이 맛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쌀떡이 진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쌀 떡 체 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먹는 파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쌀떡 좋아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쌀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맛잘알 소년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원래 밀떡파였는데 두종류다시키고 시간지나고 남은거먹는데 쌀떡 쫀득한거에 반해서 살떡파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목줄 풀린 현장
22:54 l 조회 1
정보/소식 소지섭 '김부장', 단 2회만 시청률 15% 돌파..'펜트하우스3' 이후 5년만
22:54 l 조회 3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 < 이 말 하나에 긁혀서 난리치는게 웃김
22:53 l 조회 30
명보는 진짜 자진사퇴 안할려고 하네1
22:53 l 조회 19
딱 무관왕 거리는 애는 말투가 다 똑같아1
22:53 l 조회 9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나이 많았던 선수가 82년생이래2
22:52 l 조회 16
인스타 릴스 봤는데 진짜이안인줄 알았어1
22:52 l 조회 26
근데 뭔가 우리는 자컨이 재미없는게2
22:52 l 조회 26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1
22:52 l 조회 7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1
22:51 l 조회 32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3
22:51 l 조회 22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41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1
22:51 l 조회 9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3
22:51 l 조회 35
뷔는 찍을맛 나겠다3
22:51 l 조회 48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4
22:51 l 조회 29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7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44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4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