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1n번 다니면서 무조건 스탠딩만 다녔었는데 이제 무조건 의탠딩 좌석이니까 가고싶은생각이 별로 안듦.. 

팬미팅은 선택지없어서 어쩔수없이 좌석갈때도 넘멀어서 노잼이였는데.. 

근데 돌아올때쯤엔 내가 늙어서 스탠딩 못갈듯 

지금 코로나 지나면서도 이미...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힘들긴해도 스탠딩이 재밌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매번 끝나고나올때 종아리근육 찢어질거같아서 내가 다시 스탠딩으로 오면 머저리다 하면서 1년뒤 스탠딩에 서있죠...^^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 풀린곳 은근 있던데?!! 최근에 티켓팅한 곳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 개부러워.... 우리도 앙콘은 스탠딩 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니콘 스탠딩이엇고 ㅇㅎㅇㅍ도 스탠딩이래 돌아오고 잇는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진 콘 스탠딩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
12:17 l 조회 1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1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
12:17 l 조회 1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
12:17 l 조회 1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1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1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
12:17 l 조회 2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
12:17 l 조회 4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
12:17 l 조회 7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3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7
원빈 아이홀 개좋네
12:16 l 조회 5 l 추천 1
OnAir 메시 나온다니까 해설진 신난 거 같은데?
12:16 l 조회 7
스탠딩 첨인데 질문좀 ㅠㅠ
12:16 l 조회 2
솔직히 진짜 방심하고 발로 해도 이긴다 생각해서
12:16 l 조회 10
생각할수록
12:16 l 조회 4
남아공이랑 할 때1
12:15 l 조회 8
너네 이거 알았어? 14년도에 축구팀 회식2
12:15 l 조회 71
역대급 꿀조였는데 뱉어내는것도 대단하다 진짜
12:15 l 조회 8
최근에 국내 선예매(글로벌 따로)해본 적 있는 사람
12: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