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0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1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비아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또 다른 마약이 만들긴 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댓 왜케 웃기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앗...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악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알았네 멤버가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다른쪽이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허해는 비아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는 센치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센치해구나 뭐뭐해 라서 헷갈렸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아이가 만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어회 먹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광어 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걔도 마약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센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아이가 만들고 데뷔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근데 비아이는 노래 걍 준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양현석이 위너보고도 불러보랬는데 더 잘어울린다고 주랬는걸로 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왐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데뷔곡 회사에서 주라면 줘야지
그룹끼리 곡 선물은 많이 함 어울리는 색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윈에서 지고 힘든 심정으로 작곡한 노래가 공허해 ㅇㅇ 근데 양현석이 듣고는 위너 데뷔곡하면 좋겠다고 위너 데뷔곡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아이 왜 데뷔 못함???그럼 걀 솔로로 나온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콘으로 데뷔했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거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태현도 데뷔했고 비아이도 데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 애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나 연옌 잘 모름ㅠ비아이랑 비와이랑 비슷한 이름 이거저거 너무 많아서 모르겟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시 생각해도 양현석 좀 사패같음... 떨어진 팀 애한테 이긴 팀 데뷔곡 달라고 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ㅋㅌㅋㅋ ㅠㅠㅠㅠ심지어 떨어지고 공허한 심정을 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그래서 오랫동안 김한빈 복합적으로 내 아픈 손가락이었는데...^^ 아픈 손가락이 아니라 발등 찍는 도끼였던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싸패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료 보면 안공허해지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센치해라고??? 나 어제 예능보고 듣고싶어서 플리에 넣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그 앨범 타이틀 두개가 나 남씨가 쓴거 그래서 멤버들도 안불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ㅋㅋㅋㅋㅋㅋㅋ 그 최근에 한강 버스킹이었나? 거기섴ㅋㅋㅋㅋㅋㅋ 팬들도 위너도 안 부른다는 센치해를 관객이 불러가지고 빵 터졌던 거 생각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내 친구의 친구임.. 성대 축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진짜......? 개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2에게
우리도모르는가사를아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6에게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튜브에서 보고 개웃었는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ㅎㄹ 나 공허해 남태현이 한 줄 ㅋㅋㅋㅋㅋ 비아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너초반 남태현감성 좋아했는데 나참 어쩌다'이렇게까지 됐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난 갠적으로 남태현이 만든 위너 노래들보다 그 이후에 나온 노래들이 좋음... 특히 에브리데이 앨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태현은 센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댓글 대환장파티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본문부터 댓글까지 무슨 현대예술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콩고 이겨라!
8:48 l 조회 1
OnAir 경기 최초로 후반전 없애자고 제안..
8:48 l 조회 1
OnAir 콩고 골...
8:48 l 조회 1
지금 약간 공부 못하는 애들 학부모 같아
8:48 l 조회 1
OnAir 헐... 안 돼ㅜㅜ
8:48 l 조회 1
OnAir 콩고 동점골 미쳣다1
8:48 l 조회 1
OnAir 안돼에ㅔ에에엨
8:48 l 조회 1
OnAir 포르투갈 경기 티비에선 못보는거임?
8:48 l 조회 1
OnAir 이런
8:48 l 조회 1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