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28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3년 전 (2022/8/23) 게시물이에요

나는 절대 불가능일듴ㅋㅋㅋㅋㅋ 다 누군지 몰라

그냥 예쁜 일반인이나 훈훈하게 생긴 일반인인줄 알고 지나칠듯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럴 것 같지 아이돌은 다름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라가 있는거야..? 근데 나는 요즘 아이돌을 몰라서 더 몰라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스크+ 모자 쓰고 있어도 보이더라 옷 비싼거+ 비율 가끔 머리 화려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자쓰고 마스크썼으면 본진도 못알아볼것같음 내가 사람을 잘 안보고다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ㅈㅇㅇ같이 비율 천상계면 알아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분 마저도 와 진짜 예쁘게 생겼네하고 지나갈 거 같앸ㅋㅋㅋㅋㅋ아이돌이라고 생각 안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진만 알아볼듯 그나마 좀 유명하고 내가 아는 돌이면 알아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알아볼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스크도 끼니까 아 디게 이쁘고 잘생긴 분이네 하고 지나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진이어도 닮았다,,, 하고 지나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내가 아는 돌이면 바로 알아볼거 같음 유명한 돌들! 츄리닝 입고 나와도 옷태나 비율같은게 다르긴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예전에 프듀 한참 할 때 건대에서 김태동 봤는데 와 김태동 닮았다 이러고 걍 지나감 그리고 며칠 후에 ㄹㅇ찐 김태동이었다는거 알아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솔직히 그정도 피지컬에 얼굴이면 시선이 안 갈 수가 없더라...진짜 뭐에 이끌린듯이 쳐다보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는 돌이면 알아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패션이… 아이돌같은 느낌나면 한번 돌아볼꺼같긴함…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데 큰 벙거지 모자에 마스크랑 오버핏 뭐 이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진도 못알아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돌은 유명한 편인데도 타남돌팬들이 내 본진 보고도 그냥 자기 최애 남자팬인 줄 알았다면서 전혀 못알아 봤다던데..! 모자+마스크라 이 시국엔 더 알아보기 힘들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리 유명해도 얼굴 까고 있지 않는 이상 자기 본진만 알아볼 듯 사실 난 길거리에서 본진 봐도 모를 것 같아 ㅋㅋㅋ 걍 훤칠한 일반인이네 싶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 아는 유튜버 알아본 적 있어서 가능할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둔해서 내 본진도 못 알아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내본 ㄹㅇ 올블랙에 모자쓰고 안경쓰고다니는데도 공연이나 마트 음식집 이런 곳에서 싸인요청 들어오고 후기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못 알아볼 줄 알았는데 알아보게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갠팬인데 같은 그룹 다른멤도 못 알아봐서 옆에 있던 친구가 알려줌 그땐 코시국 아니라 마스크도 안쓰고 모자만 썼는데도 전혀 모르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는 아이돌이면 알아보긴 하는데 아는 척은 절대 안 해 본진이어도...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진 아니여도 엄청 유명한 얼굴이면 바로 알아봄! 근데 본진은 진짜 어이없는 장소에서 마스크 쓰고 스쳐가도 뇌가 생각을 거치기전부터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 경험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못알아봄 알바하는 곳에 들어왓구 내가 결제햇능데도 못알아봄ㅋㅋㅋㅋ본진은...알아봐야할텐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리그는 왜 흥행이 안 되는 거야...?(진짜몰라서임비꼬는거xxx)
14:06 l 조회 1
축협 회장에 박지성 앉히면 좋겠다
14:06 l 조회 1
샤갈 엄마도 아는 걸 홍명보만 모름 손흥민 풀타임 왜 못뛰게 만들지 이럼
14:06 l 조회 1
인터뷰보면 홍명보는 지 잘못이라고 생각을 안함
14:06 l 조회 1
우리 빙고 두개 남은거 둘다 못맞춤?
14:06 l 조회 1
놀티켓 마니 해본 사람 질문 있엉..
14:06 l 조회 1
아니 본진 셀카 데뷔초부터 꾸준히 못찍음
14:06 l 조회 2
근데 그러면 우리 4년 또 기다려야되는거야?
14:06 l 조회 2
몽준아 돌아올래.....?
14:06 l 조회 8
마음 같아서는 축협 앞에 가서 시위하고 싶다
14:05 l 조회 5
손흥민 이재성 4년 뒤에 나오라는 말만 보면1
14:05 l 조회 18
정국이 해외팬들한테 한국어 배워오래ㅋㅋ
14:05 l 조회 33
이나라 다 출전하면 1년 내내 월드컵할듯
14:05 l 조회 13
지단이 진짜 특이 케이스이긴 해1
14:05 l 조회 15
홍명보는 그냥 골때녀 감독 정도가 맞아보이는데
14:05 l 조회 15
축협에 이임생 없었으면 제시마치가 감독 됐을듯1
14:04 l 조회 34
유튭에 내가 댓글 남긴거 확인 어케 해?1
14:04 l 조회 9
방탄 정국 라방 보는 중 위버스 공지
14:04 l 조회 92
이번 월드컵 한국 결과가 얼마나 말도 안되는지 한줄요약2
14:03 l 조회 79
이천수는 진짜 몸사리네7
14:03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