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43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3년 전 (2022/8/24) 게시물이에요
지디 게스트 가능성은 없을까..?? 

예전에 게스트로 왔을 때 목상태 안좋아서 미안하다고 

다시오겠다구 그랬는데 이번에 잠실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지디는 아닐것같음 먼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디는 아닐 것 같음 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똑같이 쓴거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여기 댓글깨끗한거봐 내가 타돌 이글이랑 똑같이 썼는데 완전다굴당했는디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 콘은 솔직히 예상이 안 가 ㅋㅋ 잠실 처음이고 시간도 7-10시로 딱 정해 놓아서 예상이 안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 콘 3시간이라서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더라! 의상 갈아입는 시간은 vcr로 때울 수도 있으니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원래 게스트 불렀던 공연들은 공연 시간이 3시간 이상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본이 3시간반~4시간이고, 럽포엠 콘은 죄다 4시간~4시간반이었고, 이지금 서일콘이었나? 는 5시간반이었을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나 18년, 19년도 콘 갔는데 각각 5시간반, 4시간반 했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공연 시간에 5시간 반이라고 미리 적혀있었던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닝ㅋㅋ 공지된 공연시간은 2시간반! 근데 그때 앵앵콜을 거의 본공연급으로 길게 했었어. 근래엔 앵앵콜 줄여갈 거라고 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에게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근데 그럼 이번 공연도 3시간보단 더 길게 하게 될 수도 있는 거 아니야?? 익인5가 이번 공연은 3시간이라서 게스트 없을 거라고 하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이번엔 주경기장이라 길게 하기 어려워..ㅠ 야외라 민원들어와가지고 공연 10시에는 끝내야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에게
헉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가능도 하다고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 일 없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디는 본인 활동도 안하는데 갈리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정병들 진짜 큰방 마플이 직업인가?
12:46 l 조회 2
남아공전 지니까 남아공승에 돈걸어라
12:45 l 조회 11
슴티알 누가 배우하러 나간거야?
12:45 l 조회 16
어제 ㅎㅌㅎ 노래 나오고 정병들 틱톡용 노래다
12:45 l 조회 17
그와중에 레몬탱 바이럴기사 개웃기네 레몬레몬으로 바이럴 예측하더니1
12:44 l 조회 39
왜 항상 지독한 정병들은 조합정병들일까2
12:44 l 조회 19
다들 인도미 이거 먹어봤어?
12:44 l 조회 9
돈까스를 먹을까? 김피탕을 먹을까? 육회연어초밥을 먹을까?4
12:44 l 조회 12
방탄 이번주부터 유럽투언데 스탠딩콘이라 개재밌을듯2
12:43 l 조회 13
정땅콩 마린룩 핏 보고 갈 사람
12:43 l 조회 22
난 왜캐 호날두가 좋지3
12:43 l 조회 16
오늘 공항 방탄 너무 느좋이다2
12:43 l 조회 42
여름노래가 좀 쨍할수도 있지 또 노래가지고 랄지 시작1
12:43 l 조회 31
썸가대 헤드라이너 태양나오는거아닐까1
12:42 l 조회 28
익들아 갑자기 시간 생기면 뭐해?4
12:42 l 조회 19
이거 문제 푸는 사람에게 내가 치킨 쏜다18
12:42 l 조회 99
앤톤이 뮤직웨이브에 맨날 오는 천사견임5
12:40 l 조회 55 l 추천 5
아니 쨍하다그래서 궁금해서 들어봤는데9
12:40 l 조회 78
최근 본 연예인중에 야오치가 제일 잘생긴거같음1
12:40 l 조회 53
ㅎㅌㅎ도 비음이 좀 있는 편인가?1
12:40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