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184l 15

[잡담] 제노 진짜 안 어색하다 | 인스티즈 

ㄹㅇ 남성복 모델이라고 해도 믿겠어 

https://www.vogue.com/fashion-shows/spring-2023-ready-to-wear/peter-do/slideshow/collection#1

[잡담] 제노 진짜 안 어색하다 | 인스티즈 

[잡담] 제노 진짜 안 어색하다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잘 어울린다
1년 전
익인2
제노야...😭
1년 전
익인3
ㄹㅇ
1년 전
익인4
제노햐…
1년 전
익인5
우와
1년 전
익인6
와 티존 뭐야
1년 전
익인7
머야 진짜 런웨이한줄 ?!??? 핮성이지?!??
1년 전
익인8
진짜
1년 전
글쓴이
진짜~
1년 전
익인2
익인7
??????? 어쩌다 하게된거임............ 개쩐다.......
1년 전
익인2
익인14
Sm이랑 저기랑 협업?함
1년 전
익인9

1년 전
익인10
우리 제노오
1년 전
익인11
키 몇이야??
1년 전
글쓴이
177~178이래 모델키는 아님
1년 전
익인12

1년 전
익인13

1년 전
익인15
진짜 잘 어울린다
1년 전
익인16
사랑해..
1년 전
익인17
이제노🥹🫶
1년 전
익인18
제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익인19
🫶
1년 전
익인20
멋있어요
1년 전
익인21
제노야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익인22
제노 미쳤다
1년 전
익인23
제노가 장두형 두상이랬나
1년 전
글쓴이
맞어!!
1년 전
익인24
와 미쳤다 진짜 전문 모델 같음
1년 전
익인25
와 얼굴 진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l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연예용병 해드렸는데 사례가..153 02.20 20:423341 0
제로베이스원/정보/소식 유진이 쇼츠 88 02.20 14:0211594 27
라이즈다들 인형 어떤 걸로 샀어 ?!!75 02.20 18:583965 1
백현큥콘 가는 쿠야 모여🥬 65 02.20 20:401726 0
엑소🤍큥콘 자리티즈하자🤍 60 02.20 21:39825 1
 
강인이 사과문 썼네88 1시간 전 2277 1
마플 익들은 대학생돼서 커뮤 알았다는말 믿어? 36 4시간 전 246 0
만약에 좋아하는 아이돌이 마지막 무대한다면21 3시간 전 202 0
근데 임영웅도 10대 팬있어??29 3시간 전 313 0
마플 만약 내가 아이돌 한다면 인기돌 비인기멤 vs 비인기돌 인기멤19 3시간 전 218 0
마플 와 태연 초동 왜이래?16 1시간 전 758 0
요즘은 아이돌 연애설에 많이 유해졌어?18 2시간 전 482 0
마플 난 5세대라는거 이해못하겠음17 1시간 전 224 0
익들은 갤럭시 아이폰 상관없이 지금 폰 바꾼다면 뭐 할 거야??13 1시간 전 102 0
마플 데뷔전에 병크있었고 데뷔후론 좋은 모습만 보였다면12 12분 전 112 0
지금 들을만한 이지리스닝 노래 ㅊㅊ 좀 ㅠㅠ13 2시간 전 118 0
baby girl이 정확히 무슨뜻이야12 3시간 전 486 0
너네 스엠 알앤비 잘만드는거 알아???15 2시간 전 256 0
나 환연2 이제야 봤는데12 59분 전 400 0
마플 팬덤에서 완전히 떨어져 나왔던 날9 3시간 전 219 0
마플 아이유 이번 노래 솔직히 잘 모르겠다..10 2시간 전 577 0
슴돌팬들아 슴콘 중계 살거임…?10 41분 전 204 0
마플 그룹 내 솔로는 진짜 오픈빨이 다인 것 같음11 3시간 전 251 0
마플 태연 이번 앨범은 왜이리 처참했을까9 2시간 전 343 0
마플 이강인 사과문 혼자 쓴거 아니겠지 이러는 사람들은 뭐임 ㅋㅋ8 45분 전 361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