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31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6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잠실 이제 안 되고 

하 나 잠실 이번에 가고 너무 맘에 들었는데  

하느님석이었지만 진짜 최고 좋았는데 

체조360때는 플로어로 갔지만  

체조 수용인원 확 작아졌다며ㅠ 어디로 가냐 진짜 

나 똥손이라 운빨로 원가양도 구한 거 아니면 이번에 못 갈뻔했는데 이제 진짜 어디로 가나 

안 그래도 이번 콘 이후에 아이유한테  

적당인간에서 찐진심 된 사람들 많이 보여서  

티켓팅 에바야..  

 

문제는 팬가입도 다 할것같고..ㅜ 

전엔 주접 겸 드립이었는데 이젠 진짜 걱정이다..🤦🏻‍♀️

[잡담] 근데 아이유 이제 진짜 공연장 어디서할까 다시 체조로 갈까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고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체조…? 고척이나 상암 갈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체조 360 며칠하는게 나을것 같은데 또 그럼 힘드니까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암은 잔디땜 ㄴ에 안된다고 봤는데 고척은 다들 음향 아주 구리다고 반대하는거봐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개별로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상암도 음향?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향도 별로 좋은편은 아니고 시야가 진짜 별루,,, 넓어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척...? 아 근데 고척할바에는 그냥 체조 360 해줬으면 좋겠는데 또 체조할바에는 체조 너무 작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당연한 얘기 맞말인데 체조 360이 언제부터 작아진거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도 아이유는 체조 더 빨리
대관했어야 했는데 이제 체조 좌석 자체가 더 작아짐ㅋ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체조도 리모델링 한거야? 잠실해도 못가는 사람 수두룩빽빽인데 체조까지 줄어들면 진짜 어떻게 가냐...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반으로 줄었다고 대충 봐써.. 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조 360하고 전국투어 하지않을까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척은 음향이고 시야고 진짜 노답이라 안할것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척은 안할거같고 상암은 잔디때문에 대관 안해주고 그래서 체조360 하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조 360 하고 오래 하면 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미슈ㅔㄱ들 오랫동안 판칠생각하니 벌써 화나는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체조 너무 작은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조에서 오래 해줬으면 좋겠어ㅠ 고척보단 나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 갈 것 같아 근데 댓 보니 상암도 가능성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상암 안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조360은 근데 아이유가 너무너무 힘들거같은데… 저기서 하려면 최소 4회는 해야될텐데 아무리 생각해도 무리.. 플미 문제도 엄청 심해질거같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뚜껑덮는 공사를 몇년동안 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산에 공연장 생긴다고 하지 않나? 거기도 너무 오래 걸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척은 음향 안 좋다고해서 안 할 것 같고 체조360 할 거 같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국투어 하지않을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암 전국투어 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국투어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국투어+새로 생기는 공연장 하면 어느정도 퍼지지 않을까.. 그래도 못가는 사람들 천지겠지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체조 다시 갔으면ㅠㅠㅠ 음향쩔고 2층도 시야도 너무 좋고 진짜 아이유 체조 공연 2번 다 갔는데 둘 다 만족 컸어 진짜. 라이브형 가수한테는 체조가 진짜 최고 공연장인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체조 360도 너무 좋았어서 다시 갔으면 좋겠어 물론 내 자리 있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게 가장 중요햐 내자리가
가장 중요 자리 구리건 말건 진짜 상관없으니 자리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플미충 생각하니 벌써 화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척만 아니길.....넘 별루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1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1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1
2:50 l 조회 35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3
2:50 l 조회 36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47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4
2:49 l 조회 58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6
2:49 l 조회 82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3
2:49 l 조회 35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9
2:49 l 조회 146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
2:48 l 조회 21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52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3
2:47 l 조회 111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81
이한 졸사 담배 논란5
2:46 l 조회 193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5
2:46 l 조회 172
챌린지 없애자 예전이랑 다르게 언제부터인지
2:46 l 조회 28
내가 중소라서 갑자기 중소통이 오네6
2:4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