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7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에어팟맥스 뽐뿌 차 | 인스티즈

[잡담] 에어팟맥스 뽐뿌 차 | 인스티즈


에어팟맥스만 보다가 지금 알았는데

이와중에 오타쿠 하트 대체 어디서 배웟냐 

심지어 약간 오타쿠st 룩인 쪽이 엄지척 하고 잇어서 어이없음 니가 원래 하트고 저쪽이 엄지라고 둘이 자리 바꾸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에어팟맥스 짱 좋아 난 결국 질러버려따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난 지금 소니랑 에맥에서 고민중이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애플병 걸리면 진짜 사야 나아..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병 앓다가 결국 사부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플은 진짜 워치병 끝물이면 에맥병 생김 어이 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치병 -> 패드병 -> 맥스병 ㅋㅋㅋㅋ 다 완치했어 ㅋㅋㅋ 글고 어제 14프로 사전예약 완 ^^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앗시 익2 구매로 완치햇니 설마... 그대의 지갑에 치얼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매로 완치 맞습니다 .. ㅎㅎ ㅠㅠㅠ 야들때메 힘을내서 일을 한다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지말고!! 화이팅이야 우리에겐... 사과농장이 있으니까....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1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2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4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
23:02 l 조회 7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1
23:02 l 조회 3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9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
23:01 l 조회 9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23:01 l 조회 17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1
23:01 l 조회 33 l 추천 1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4
23:01 l 조회 14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2
23:01 l 조회 10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4
23:01 l 조회 58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7
23:01 l 조회 59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2
23:01 l 조회 15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3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29
아 이거 개웃기다 ㅋㅋㅋ
23:00 l 조회 1
회사원 은석 찾으시던 분?
23:00 l 조회 12
ㅇㄴ 우즈벡 콩고 경기 보러 하하랑 드림이 치지직 나온다는데
23:00 l 조회 14
평소에 식단하는데 끝내주는 야식 없나2
23:0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