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0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추천해줄 사람 ㅠㅠ 비투비 여행빼고! 이거 듣다가 라이브 찾아봤는데 목소리 극락 그리고 비투비 라이브 진짜 잘한다 👍
대표 사진
익인1
꿈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투비곡이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리워하다 수록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노래 너무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어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노랜 알아! 너무 유명한 노래ㅋㅋㅋㅋ 요즘 노래중에는 없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글쿠나 그럼 ‘봄이 피어나’ 에서 창섭이 아름답던 내게 부분이 가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흘려보내’도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진짜 뭘 들어도 다 좋은 노래다 흘려보내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앨범은 참고로 현식이랑 민혁이 자작곡으로만 이루어졌어. 흘려보내는 민혁이 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추천받은곡들 다 듣고 앨범들 들어야겠다ㅋㅋㅋ 봄이 피어나도 너무 좋아..추천 거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봄이 피어나 흘려보내 다음곡에 넣었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투비포유 waiting 4u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이브도 있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꿈에 라이브로 듣는중인데 진짜 좋다ㅋㅋㅋㅋ 이것도 들어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섭이 솔로곡 틈 이것도 들어봐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너무 좋아 가사도 좋고..새벽 감성이다ㅜ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틈 들은건가ㅎㅎ 틈은 섭이 자작곡이야 댓글 곡들 다 좋으니까 들어보고 좋은시간되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저 영상 봤어! 차례대로 falling 듣는중이야ㅋㅋㅋ이거 다음이 틈! 익인이도 좋은시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falling 추천 이거는 창섭이 혼자부른 곡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st구나 노래 너무 좋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창섭 솔로곡 중에 ‘틈’이라는 노래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가성 변환 너무 잘하신다... 이곡도 명곡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투비 잘 지내겠죠
이창섭 Way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캬 보컬분들 가성파티네 추천 고마워! 노래 너무 좋다 21살이 아니라 아쉽...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fly away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비투비는 노래마다 라이브 영상이 다 있네 익인이들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어 자고 일어나서 각잡고 앨범 다 들어봐야겠다 추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흘려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Lost stars 커버한거 우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my lady 도입부 아쉽지만 파트는 적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정병은 아무것도 아니네
6:40 l 조회 1
아 근데 쟤네 몰려온 거 전략이 뭔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0 l 조회 1
아니 뭔 또 축구 잘 모르면서 유명인이라고 입올리고있네 축알못이면 그냥 가만히 있어요 반은 가니까 진짜 아 침착맨 그때 보는것같..
6:40 l 조회 2
갤 애들 아이디가 대체 몇개임?2
6:37 l 조회 14
정보/소식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김병현, 김영광 저격 홍명보 나가는 좀 아니지 않나..?2
6:36 l 조회 38
와 이글 댓글 ㄹㅇ 역대급임2
6:36 l 조회 42
옌스 03년생이네..??????????
6:36 l 조회 15
지금 한명 아이디 최소 8개 가지고 있음4
6:36 l 조회 20
와 정신병 ㄹㅈㄷ네 ㅋㅋㅋ 현생 어케 사는지 궁금
6:34 l 조회 22
인피니트 그해여름이나 들어야지
6:33 l 조회 4
최애가 내 남자가 아니라는 게 너무 슬프다
6:32 l 조회 18
투어스 가능성 어쩌고 노래 개좋다
6:32 l 조회 5
배가 개아프네
6:30 l 조회 17
근데 30살 넘어서부터 본인 추구미를 요정으로 잡는 거 너무 공감성수치 옴
6:29 l 조회 38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사람으로 살아야지
6:28 l 조회 25
홍명보 질의응답 시간도 안가지는 것 까지 짜증난다
6:25 l 조회 12
이참에 축협 갈아엎자 더 목소리 내줘 축구인들
6:23 l 조회 7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20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88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