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0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한마리의 짐승이 된것만같아... 

최애만 보면 광대가 폭발하고 

최애가 무슨행동 하면 소리지르고 벽치고 난리도 아님... 

몰래 영상볼때는 주먹 꽉쥐고 거의 울음 참듯이 봄 

내 몸에서 도파민이 미친듯이 생성되는 기분이야 

방금도 이러다 심장 터질거같아서 글쓰러옴 

덕질 2달차인데 이거 정상이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한달후가 1년인데 그상태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ㅠㅠㅜㅠㅠ 너무 행복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나 돌 덕질해서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2년차인데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대다나다...ㅠㅠㅠㅠ 나 지금 2달차인데 너무 좋아서 힘들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3년차인데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지금 1년 정도 됐는데 더 심해짐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초반에 그런거 심해 ㅇ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n년 되도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차..난 아직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개월차…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n년차가 되어도 똑같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년차 여전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년차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부럽다 나도 좀 운명의 그이를 만나고 싶다 덕질 쉰 지 너무 오래대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년차도 그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년차도 그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
2:02 l 조회 1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
2:02 l 조회 1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1
2:02 l 조회 33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
2:02 l 조회 6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21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1
2:01 l 조회 56
왜 챌린지 플이지2
2:00 l 조회 38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8
2:00 l 조회 63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8
2:00 l 조회 151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2
2:00 l 조회 82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6
1:59 l 조회 136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87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2
1:59 l 조회 29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91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82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2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5
1:58 l 조회 160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6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73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