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1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최애가 인기멤이라 분철타면 무조건 비인기멤 업어야함..
대표 사진
익인1
인기멤이면 총대 메는게 낫더라 귀찮긴 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러나 저러나 비인기멤 품어야한다면 분철타고 비인기멤도 분철할수있음 본인이 총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분철.. 큰돈쓰기 싫고 팔생각하면 머리아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분철 총대메고 여기저기 구하는거 생각만해도 피곤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대말고 나중에 포카오고나서 파는건 어때? 그때는 앨범가격보다는 포카시세가 좀 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총대메는게 훨 싼데 대박 귀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금전적인것만 따지면 총대가 이득이지 분철타는게 귀찮음+수고로움 돈내고 해결하는것..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포카오고나서 분철가격 오르는것도 사바사아냐? 안예쁘면 오히려 떨어짐 특히 비인기멤들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2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
1:34 l 조회 1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12
군체 또 보고 싶다
1:34 l 조회 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
1:34 l 조회 5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봤는데 너무 열받아
1:33 l 조회 10
엥 내가 챌린지 뭘 본거야 ㅋㅋㅋ 이 챌린지 원래 이게 컨셉이야..?
1:33 l 조회 57
진지하게 국대 감독 서바이벌 프로그램 하나 하자1
1:33 l 조회 18
스타쉽은 먼생각으로 남돌 하나 더 내는거지…1
1:33 l 조회 19
32강 안간게 다행이라고 생각함1
1:33 l 조회 21
홍명보 계란 맞겠다2
1:33 l 조회 17
축구협회에서 정부에서 조사하면 월드컵 진출 박탈당한다고 말한적있음 ㅋㅋ2
1:33 l 조회 37
이임생 ㄹㅇ 사퇴안함??!?!?5
1:32 l 조회 40
축구 세금 2050억 가져가는거면 앞으로 감독 국민 투표로 뽑아라
1:32 l 조회 25
정보/소식 2014년 당시 44세의 홍명보 감독 입장문 내용
1:32 l 조회 66
클린스만 같은 놈 데리고 오는거 아닌가 기대 보단 걱정이 앞선다
1:32 l 조회 12
근대 우리 유망주 없는것도 ㄹㅇ 에바야
1:32 l 조회 35
이민성 쓸거면 차라리 손흥민 아버지가 더 잘하실듯
1:32 l 조회 9
사람들 주머니에 손넣고 나가는거에 다 긁힌거 ㄹㅇㅋㅋ
1:32 l 조회 24
근데 손흥민 선발에서 제외 시킨 이유가 뭐임…? 4
1:3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