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3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백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2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있지 자컨에 아이유 콘 비하인드 영상 올라왔는데 

내가 다 감동임.. 

 

 

우선 다섯명 모두 각자 어울린다고 생각하는걸로 선물 줌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선물부터가 신경쓴 티 팍팍나서 감동 받는데 멤버 하나하나 손편지도 써줌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리아한테 쓴 내용 ((대강)) 읽어줌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하늘색 좋아한다는것도 찾아봤다고 함... 

유죄...아이유 유죄인간임... 

 

 

채령이한테 쓴 내용 ((대강)) 읽어줌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멘트 하나하나 따수움ㅠㅠ 

 

 

유나도 읽어줬는데 자막 없어서 안들고옴..ㅎ 

영상 보면 나와! 

 

 

 

★킹★지★은★ 

[잡담] 아이유 진짜 후배 가수들한테 넘 따수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사준 선물이 명품백이라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슨배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이 어떻게 저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유 저런모습 볼때마다 좀 충격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징니 어떻게 안 사랑하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갓지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다정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징짱 진짜 못하는게 뭐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ㅠ다 감동..ㅜ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천사 그잡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감동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떻게 저렇게 완벽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인간이 아니라 대천사같ㅌ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퀸이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킹지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쏘스윗 천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쏘스윗 지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감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멋있는 사람.. 진짜 존경하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는 나는 왜 울컥하냐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케 저렇게 사람들을 잘 챙기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 못보고 있믄데 우즈벡전 몇분 남았어?1
9:20 l 조회 8
OnAir 포르투갈 국대들 호날두 안좋아해?
9:19 l 조회 16
팀 가망 없어보이는데 최애 빨리 갠활하면 좋겠다
9:19 l 조회 9
32강 응원하는 이유는 손흥민 이강인을 위해서임1
9:19 l 조회 16
홍명보 보면 운동선수도 연예인처럼 말년에도 이미지 지키는게 ㄹㅇ 복같음...
9:18 l 조회 14
OnAir 그래 우즈벡아 터키처럼 유종의 미 거두고 돌아가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18 l 조회 19
OnAir 포르투칼은 아직 무승부네
9:18 l 조회 20
OnAir 7분 길다 길어
9:17 l 조회 12
우즈벡전은 무승부여도 ㄱㅊ으니까 다행...
9:17 l 조회 8
냉감이불로 바꾸지마2
9:17 l 조회 59
일본은 올라감?4
9:17 l 조회 41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34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4
9:16 l 조회 68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2
9:16 l 조회 45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74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1
9:15 l 조회 39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4
9:14 l 조회 130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41
월드컵 보는 우리나라 국민들 상황...
9:14 l 조회 226
앞으로는 그냥 우리나라 경기 봐야겠다2
9:14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