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4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나 콘서트 한번도 안가봤엉
대표 사진
익인1
팬심으로 가는 곳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라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경이 그라 좋은 자리 빼고는 얼굴보러 가는 곳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왠지 내가 잡더라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주경의 분위기를 즐기는 곳이지 3층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가는거면 쉽지않을…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층은 팬들도 고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경 3층은 너무 무서움 나 첨갔을때 충격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위기 즐기기에는 3층만한곳이 없어 글고 3층가는 사람들 다 응원 열심히 하러 가는사람들이라 재밌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3층에 그 가격이면 바베큐 구이 추가해줘야된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정 아님 치킨 두마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제일 재밌는곳은 3층이긴 해ㅋㅋ 다 찐팬들만가고 연출 잘 보여서! 이번에 불꽃도 와방 터트린다고 하니까 재밌긴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나도 3층 갔을 때가 차라리 더 재밌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가벼운 마음으로 가면 젤 잘 즐길수 있는 곳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근데 다른돌 콘 3층 갔는데 재밌었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보러 가는 곳은 아님ㅜㅜ 함성 되면 응원법 외치면서 신나게 놀 수 있어 무대도 전체적으러 볼 수도 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근데 그라보다 3층이 더 재밌었어 폰으로 찍는것보다 콘서트 분위기 즐기고 싶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까지 갈 필요도 없고 클이여도 갔다고ㅠㅠㅠ
10:59 l 조회 3
아니 지금 계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돌아가면서 선수들 탓하는 글 쓰는 애 뭐임?1
10:58 l 조회 12
일본 나카무라 케이토는 알아서 드리블하고 슈팅하고 다 하던데
10:58 l 조회 9
메시에게도 월드컵은 소중한 경기던데...
10:58 l 조회 10
걍 선수 선발과정 파보면 되는건데 ㅋㅋ
10:58 l 조회 18 l 추천 1
살다살다 지고 있는데 서있는 축구 대표팀은 첨봤다 ㅋㅋㅋ
10:58 l 조회 20
선수단 내부 궁금하지도 않고여
10:58 l 조회 10
벌써부터 계란 챙기는 소리 들린다
10:58 l 조회 11
전술이고 나발이고 그냥 자질 부족이라고
10:58 l 조회 21
이정도로 모든게 따라줬던 월드컵도 없었는데
10:58 l 조회 9
벤투 거절하고 홍명보 뽑는 게 누군데
10:58 l 조회 16
피파랭킹 60위 남아공한테 져놓고 선수는 문제가 없다라....5
10:58 l 조회 45
홍명보 사퇴할까?2
10:57 l 조회 28
잉글랜드야 ㅎㅇㅌ1
10:57 l 조회 8
페노나 감스트다 둘 다 예전에 손흥민한테 말한거 보면 개짜증나는데1
10:57 l 조회 44
메시 한명한명 인사하면서 다 윙크해주네 ㅋㅋㅋ
10:57 l 조회 16
축협 지난번에도 손흥민, 이강인 방패막이로 썼음2
10:57 l 조회 43
박지성 개빡쳤을거 같은데ㅠㅠㅠㅠ1
10:57 l 조회 49
확률 87에서 0된거 개웃기네
10:57 l 조회 27
축협이 선수탓하는거 보면 웃김2
10:5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