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20열인데 무섭고 안보인다길래 ... 갈까 ..? 가지말까?? 지방 사람이라 더 고민 돼 글구 최근에 입덕해서 응원법두 응원봉두 없어 그래도 가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돈있고 시간있으면 갈래 최근 입덕 아니어도 대부분 코로나 입덕이라 응원봉 응원법 없는건 비슷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고민해봐야겠다 !! 고마웡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법은 현판도 있을거고, 콘 전까지 아마 수시로 풀릴테니까 걱정하지마! 응원법도 직전까지 연습해가면 상관없어!
근데 돈 있고 시간 있는데 좌석 때문에 고민인거면 난 그냥 가는거 추천해. 이번 콘서트 이후로 잠실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언제 되돌아올지도 모르고, 일단 지금 상황에선 카결/네페만 가능이라 취소표 잘 나오지도 않을거야. 어짜피 3층이면 어디든 그냥 응원법+분위기 먹고 들어가는거라 일단 한번 가보는거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정성뭐야 !! 근데 만약 가게 된다면 내가 응원법 외치고 이런 거 부끄러워하는데그냥 흐뭇하게 보고만 있어두될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리고 아마 다들 응원법 외치고 있을걸? 그래서 응원법 하고싶으면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괜찮을거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층은 당일에도 양도 충분히 나올거라서 일단 다른층 취켓팅 계속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켓팅은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는거징?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취켓팅 아니면 얘네 초대로 빼놨거나 안팔았던 자리 또 풀어! 3층은 좀 참아봐!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들어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쟤네 맘대로... 걍 종일 새고 하는게 답이야 보통 콘서트 임박해서 풀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가면 3층 앞열도 원양 나올거야ㅜㅜ 혹시 모르니까 더 버텨보자 난 그래도 이번 콘서트 진짜 꼭 가는 거 추천함...
주경 이제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찐 막차기도 하고 애들 완전체 볼 수 있는 기회도 얼마 없기도 하고
사실 주경이 너무 넓다보니 어딜 가나 안보이고 또 어딜 가나 분위기 죽인대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가서 즐기고 오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가는구나 !!! 나 완전 분위기판데 ... 가야겠다 ㅎㅎ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서 폭죽 즐기고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층 가봤는데 등받이 없어서 좀 힘들고
일어나라 그래서 일어나긴 하는데
이러다 앞으로 안 넘어질까 걱정하고 그랬는데
재밌긴 해
분위기파면 불꽃놀이랑 요즘은 드론쇼도 하니까
아 그리고 응원봉 불 들어오는 거 완전 예뻐
파도타기도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부분 재작년작년올해 비슷한 입덕 많을거라 비슷할거얌 나 드림콘 갔을때도 나도 그렇고 옆분도 작년 입덕이었오 응원봉도 현판도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좋아하는 돌이고 무대 다 좋을 거 같아서ㅠㅠ 안가면 아쉬울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경기장 곧 공사 오래하니깐 나라면 갈 듯 콘서트는 분위기라고 생각해서 가까이 보려면 팬싸나 사녹을 가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
3:37 l 조회 7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3:37 l 조회 4
날씨신기하다1
3:36 l 조회 8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
3:36 l 조회 14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
3:34 l 조회 16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27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7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
3:29 l 조회 46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2
3:26 l 조회 50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57
무대에서 죽으라고 할땐 언제고2
3:22 l 조회 85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5
3:22 l 조회 102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2
3:21 l 조회 12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4
3:19 l 조회 100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3
3:19 l 조회 54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39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41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12
3:14 l 조회 93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7
3:13 l 조회 85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