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4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나 콘서트 한번도 안가봤엉
대표 사진
익인1
팬심으로 가는 곳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라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경이 그라 좋은 자리 빼고는 얼굴보러 가는 곳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왠지 내가 잡더라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주경의 분위기를 즐기는 곳이지 3층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가는거면 쉽지않을…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층은 팬들도 고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경 3층은 너무 무서움 나 첨갔을때 충격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위기 즐기기에는 3층만한곳이 없어 글고 3층가는 사람들 다 응원 열심히 하러 가는사람들이라 재밌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3층에 그 가격이면 바베큐 구이 추가해줘야된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정 아님 치킨 두마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제일 재밌는곳은 3층이긴 해ㅋㅋ 다 찐팬들만가고 연출 잘 보여서! 이번에 불꽃도 와방 터트린다고 하니까 재밌긴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나도 3층 갔을 때가 차라리 더 재밌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가벼운 마음으로 가면 젤 잘 즐길수 있는 곳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근데 다른돌 콘 3층 갔는데 재밌었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보러 가는 곳은 아님ㅜㅜ 함성 되면 응원법 외치면서 신나게 놀 수 있어 무대도 전체적으러 볼 수도 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근데 그라보다 3층이 더 재밌었어 폰으로 찍는것보다 콘서트 분위기 즐기고 싶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거 알아?? 메시가 지금 아르헨 감독 현역시절에도 같이 뜀 ㅋㅋㅋㅋ
13:49 l 조회 1
정몽규 축구인은 아니지?
13:49 l 조회 1
홍명보 축헙 행정가로는 괜찮았음
13:49 l 조회 1
시골에서 사는데 동네 남자랑 연애하면 소문 바로 나??
13:49 l 조회 1
근데 협회회장 자르기 어렵더라
13:49 l 조회 2
감스트 의자 어디꺼임 개뚜드려맞는데도 튼튼하네
13:49 l 조회 2
감독이 지휘하고 다 해먹는게 팀스포츠라 감독욕은 어쩔수없음
13:48 l 조회 15
32강 대진표 나왔네 다시 국적 갈아끼워야지1
13:48 l 조회 40
걍 난 몽규가 그나마의 파벌 억제기란 게 믿기지가 않았단 거 같아2
13:48 l 조회 18
이임생 뭔 역사에 나오는 이름같네
13:47 l 조회 4
정국이 위버스라이브 키고 온갖 아이들 찬양 중•••4
13:47 l 조회 73
너네 직장에서도 고대동문회 입김쎄?1
13:47 l 조회 15
정국 라이즈 신곡 들으면서 춤추는중1
13:47 l 조회 32
케리그팬인데 세금 진짜 좀 빼도 된다 생각함1
13:47 l 조회 16
홍명보 계란으로 맞으려나6
13:47 l 조회 27
이임생 나간다고하지않음? 얜 왜 안나가?1
13:47 l 조회 23
진지하게 봉준호 감독이 홍명보보다 축구감독으로도 나을듯5
13:47 l 조회 13 l 추천 1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3
13:46 l 조회 36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1
13:46 l 조회 31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7
13:4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