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8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콘서트 처음인데.. 주경 3층 자리임!! 최애는 너무너무 좋고 나머지 멤들도 좋아! 호감정도..? 입덕한지 얼마 안돼서ㅠㅠ 사실 다른 것보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너무 고민되는데.. 주경 3층이여도 잘 즐기고 올 수 있을까? 아이돌 콘서트는 어떤 느낌일지 잘 예상이 안가서,, 나 학생이라 십만원 넘는 돈이 아직 좀 큰 지출이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는 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ㅜ좀 부담스러워도 커피 20번 안 마시면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 살아? 서울 경기 살면 갈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이라면 가보는거 추천 안좋은자리라도 그 분위기 느껴보면 진짜 못빠져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자가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가요대전 라인업 개쩌는데
10:05 l 조회 1
2세대 노래 리메이크나 많이 해줘
10:05 l 조회 1
쿠팡플레이 티켓팅
10:05 l 조회 2
오늘 꿈에 세븐틴 민규가 나와서 밥을 우걱우걱 먹음..
10:04 l 조회 2
차이 나게 해준 거 있어도 이건 최애가 잘해서 그런거고
10:04 l 조회 4
코르티스 좋아하고
10:04 l 조회 11
라이즈 원빈이 생각보다 운동 빨리 그만뒀구나?
10:03 l 조회 26
우와 노르웨이 시그니처 응원봐2
10:03 l 조회 14
(걍 주접임) 초인종 소리에 동시에 놀라는 유준 수빈 범규 얼굴이 똑같아ㅋㅋㅋ
10:03 l 조회 12
ggez ai 노래엿음???
10:03 l 조회 11
시위가 아니라 애국시민 집회라고!
10:02 l 조회 17
익들은 싫어하는 음식 맛 있어?8
10:01 l 조회 28
라이즈 앤톤은 어렸을때부터 완성형이였네7
10:01 l 조회 43 l 추천 2
엘링홀란드 아버지도 맨시티 선수출신이심ㅋㅋㅋㅋ
10:00 l 조회 10
슴 3분기 컴백 날짜 정해진 팀 있어?3
9:59 l 조회 50
이번에 효리수 보고
9:59 l 조회 30
침착맨 곧 성세천하 할거같은 느낌..5
9:59 l 조회 65
ㅂㅌ 저기는 뭔 지나가다 말만 얹으면7
9:59 l 조회 98
필릭스 진짜 잘나간다 이미지가 진짜 좋은가봄7
9:58 l 조회 128 l 추천 1
혹사 하투하 하람 찜질방 사진 있는사람 캡처든 셀카든 다 ㄱㅊ 셀카면 더 좋긴한데
9:5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