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0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잊어줄테니까 누가 다시 발매하면안되냐...... 

기억 지워볼게. ....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로제한테 갔어야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제가 이런 유쾌한 장르 소화하는것도 새롭고 잘어울릴듯ㅠㅠㅠㅠㅠㅠ진짜아까워 혹시나하는말인데 노래듣고하는말아님 못듣고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알지 알지... 나도 그 노래 자주 들었는데... 일 터지고 한 번도 못 들었어 ㅋㅎㅋㅎ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원래 주인에게 갔어야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로제한테 갔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노래 개아까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나 진짜 그 노래 좋아했었는데 일 터지고 한 번도 안들..아니 못 들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승희 커버 잘하던데...노래가 아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쓸데없이 노래 중독성 오져서 가끔 그 노래 무의식적으로 흥얼거리다가 아차 싶어서 급현타온게 한두번이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심 노래 아까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빡치는게 저분 은근 개띵곡 많은데 하나도 못 듣는즁 ㄱㅃ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놈 솔로앨범에 명곡 꽤 많았어서 간헐적으로 빡침 확확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아깝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나 셋셀테니 진짜 좋아했는데 그뒤로 안 들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그 노래를 왜 그런놈한테 줘가지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이 노래는 진짜 특히 스피닝 할 때 진가 드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근데 이제 스피닝에서도 안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노래 자체가 원래 아예 다른 느낌이었는데 얘가 직접 자기 느낌으로 편곡한거라..... 또 딴사람한테 갔으면 지금 느낌은 아니었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원래 다 아는대로 로제한테 갈 곡이었는데 흐지부지되고 얘가 버리는 곡 다시 가져와서 거의 새로 만들었다고 했음 그때 팬이었어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봤어서 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어쩐지 약간 스타일이 진짜 딱 그분 스러웠는데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거였구나
뭔가 이거 들으니까 안 아까워짐... 원래는 너무 아까워서 엉엉 이얐는데...감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운동할때 들었었는데 아까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사람 솔로곡이랑 솔로 앨범 수록곡 좋아했던 거 진짜 많은데 다 못들음 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걔가 작사작곡 다 참여해가지고 .. 누가 부르든 못들음 아예 다른스타일의 곡이었거나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원 무대하다가 숨고르는거 ㄹㅇ 야르하다
21:51 l 조회 1
하투하 안무영상 진짜 잘한다
21:51 l 조회 1
ㄱㄱㅇ 복귀하나보네
21:51 l 조회 9
1.2GGB 영상 파일 다운 받을 때 3분 걸리면 느린거야?1
21:51 l 조회 3
최애가 옆에 있는 팬한테는 팬서비스 엄청 해주는데
21:50 l 조회 20
확실하지 않은걸로 패는애들이 젤 어이없음
21:50 l 조회 24
드림
21:49 l 조회 29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6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29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2
21:49 l 조회 19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3
21:49 l 조회 22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58
장발 원빈 기타 소취3
21:48 l 조회 48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4
21:48 l 조회 36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22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6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8
21:47 l 조회 65 l 추천 1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7
21:46 l 조회 95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46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