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앉아서 보기만 하는 나도 다음날에 몸살 앓는데(케텍스 왕복 6시간 앉아있던 것도 무시 못 하겠지만) 직접 공연하는 가수들은 일찍 일어나서 메이크업이랑 의상 입고 낮에 리허설 하고 저녁에 본 공연하고 앵콜하면 보통 10시에 끝나겠지 그리고 나서 다음날 또 일찍 일어나서 헤메스 받고 리허설 하고 본공연 앵콜...진짜 보통 체력 아닐 듯 특히나 아이돌들은 춤도 추는데 이거 진심 다들 어떻게 해내는 거냐며
| 이 글은 3년 전 (2022/10/11)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앉아서 보기만 하는 나도 다음날에 몸살 앓는데(케텍스 왕복 6시간 앉아있던 것도 무시 못 하겠지만) 직접 공연하는 가수들은 일찍 일어나서 메이크업이랑 의상 입고 낮에 리허설 하고 저녁에 본 공연하고 앵콜하면 보통 10시에 끝나겠지 그리고 나서 다음날 또 일찍 일어나서 헤메스 받고 리허설 하고 본공연 앵콜...진짜 보통 체력 아닐 듯 특히나 아이돌들은 춤도 추는데 이거 진심 다들 어떻게 해내는 거냐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