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갔다왔는데 첫곡부터 막곡까지 계속 목소리 갈라지더라 ㅠㅠ기분도 꿀꿀해서 울 작정하고 갔는데 감동 파사삭...대체 무슨 일인겨...본인이 제일 속상하겠지만, 나도 너무 실망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