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89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라이즈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3년 전 (2022/10/2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우리지역에서 버스 타고 2시간인데.. 

오프 갈 때마다 진짜 차비 아까운데ㅠㅠㅠㅠㅠㅠ 

경기도면 그래도 차비는 덜 들 텐데...ㅜㅠㅠ 

아 제발 누가 서울이나 경기도에 집 한 채만 사줬으면.. 

불쌍하니까 이거나 먹고 떨어지라고 사주면 좋겠다 

내 소원임... 본진 보러 가기 더 힘들어지겠네
대표 사진
익인1
헐 오른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당장 다음달 1일부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만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퍼 인상..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듀 빨리 올라ㄱ가야겠다 지방살면 덕질하기 너무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제발 누가 서울에 집이랑 직장 좀 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걍 이제 전철타고 다녀야겎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은 탈 전철이 없다.. 지방러 그냥 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방인데 하나 있다...... 한줄....... 힘내자 지방러들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지하철 1호선이 끝... 헼ㅋㅋㅋ쿠ㅠㅜ 힘내자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도 4시간이더라도 젤 가격 싸서 버스 탔는데 이제 그냥 기차 타고 빨리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한시간 더 걸리더라도 만 원 정도 차이나서 걍 웬만하면 버스 타자 주의얐는데ㅋㅋㅋㅋ 이제 그게 의미 없러짐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고속버스 앱에 반영됐어?? 11월 1일꺼 예매했엇는데 우리 지역은 그대로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예약해서 그런 듯!! 11월 1일부터 예매하는 건 반영되나봐 그래서 사람들 다 갈 일 있으면 미리 끊어놓으래... 아니 잠만 나도 끊어놔야겠다 미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입 3시간째 사무실에 돌아오질 않고있음
16:41 l 조회 1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오바아니야?
16:41 l 조회 1
ㅌㅇㅌ 피부색 논쟁으로 시작된 혐한 ㄹㅇ 이 표정으로 보게 되는 사람 없니
16:41 l 조회 1
뷔랑 정국이 입은옷
16:41 l 조회 2
간조보수교육 설문조사 이거 왜하는거임
16:40 l 조회 3
슴 16층의 전설이 있어?ㅋㅋㅋㅋㅋ1
16:40 l 조회 13
슴 16층 썰 뭐뭐있어??
16:40 l 조회 13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이거 하드롤타입이 좋아 스프레이가 좋아???1
16:40 l 조회 5
블랙핑크 다 저음 보컬이야??1
16:40 l 조회 8
테런 캐캐체하면 생각나는게
16:40 l 조회 6
주변에 억단위로 굴리는 주식고수들 진짜 절대 안건드는거ㅋㅋㅋ1
16:39 l 조회 36
근데 궁금한게 최애가 바뀔 수도 있어?17
16:38 l 조회 48
4-5세대 아이돌 ㄹㅈㄷ 명반 추천해줄 사람!! 7
16:38 l 조회 29
소년만화 말고 애니 추천해주실 분8
16:38 l 조회 18
트위터에서 맨날 피부색으로 시비거는거 황당하네
16:37 l 조회 9
익들아 이렇게 들어있음 무조건 산다 하는 앨범 있어?4
16:37 l 조회 27
나솔 안본사람에게 한 기수만 추천한다면?7
16:36 l 조회 20
하 모르겠다 방학 그냥 알바로 읍뺑이 친다
16:36 l 조회 19
혹시 원빈님 이 사진 원본이 뭔가요..?9
16:36 l 조회 58
얘들아 일 그만두지마11
16:35 l 조회 3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