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89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3년 전 (2022/10/2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우리지역에서 버스 타고 2시간인데.. 

오프 갈 때마다 진짜 차비 아까운데ㅠㅠㅠㅠㅠㅠ 

경기도면 그래도 차비는 덜 들 텐데...ㅜㅠㅠ 

아 제발 누가 서울이나 경기도에 집 한 채만 사줬으면.. 

불쌍하니까 이거나 먹고 떨어지라고 사주면 좋겠다 

내 소원임... 본진 보러 가기 더 힘들어지겠네
대표 사진
익인1
헐 오른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당장 다음달 1일부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만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퍼 인상..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듀 빨리 올라ㄱ가야겠다 지방살면 덕질하기 너무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제발 누가 서울에 집이랑 직장 좀 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걍 이제 전철타고 다녀야겎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은 탈 전철이 없다.. 지방러 그냥 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방인데 하나 있다...... 한줄....... 힘내자 지방러들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지하철 1호선이 끝... 헼ㅋㅋㅋ쿠ㅠㅜ 힘내자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도 4시간이더라도 젤 가격 싸서 버스 탔는데 이제 그냥 기차 타고 빨리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한시간 더 걸리더라도 만 원 정도 차이나서 걍 웬만하면 버스 타자 주의얐는데ㅋㅋㅋㅋ 이제 그게 의미 없러짐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고속버스 앱에 반영됐어?? 11월 1일꺼 예매했엇는데 우리 지역은 그대로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예약해서 그런 듯!! 11월 1일부터 예매하는 건 반영되나봐 그래서 사람들 다 갈 일 있으면 미리 끊어놓으래... 아니 잠만 나도 끊어놔야겠다 미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22:37 l 조회 1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
22:37 l 조회 1
미국익 남부연합기 어떤 느낌이냐면
22:37 l 조회 1
OnAir 킬잇 싸움남
22:37 l 조회 1
와 나 진짜 저장 안하는데 처음 저장해븀
22:37 l 조회 2
코르티스 단체 갸루 근데 맏형인 제임스가 스타트를 끊은
22:36 l 조회 9
원빈이 반바지 너무좋네1
22:36 l 조회 12 l 추천 3
와 나 미국 미시시피/앨라배마 이쪽 살아서 남부연합기 본적있음 ㅋㅋㅋ
22:36 l 조회 18
미국 사람인데 왜 몰랐던거지2
22:36 l 조회 38
엑소 콘서트통 온다
22:36 l 조회 3
하투하 춤 대형이 진짜 예쁘다
22:35 l 조회 6
얘들아ㅜ이거 뭔 말일까? ㅜㅜ1
22:35 l 조회 36
드림이들아
22:35 l 조회 17
아니 무지한것도 진짜 문제야2
22:34 l 조회 56
아일릿 윤아랑 하투하 지우 친분 있나?1
22:34 l 조회 39
왜 유독 한국에 자전거 도둑이 많을까5
22:33 l 조회 30
나 하투하 키링 버전 실물 너무 궁금한데
22:33 l 조회 5
애니캐릭터 중에 제일 설레는 이름은 무조건 얘임
22:33 l 조회 29
저거 남부연합기 심각한거야?16
22:32 l 조회 199
그냥 어린 품종견이나 묘라고 다 펫샵이 아님1
22:3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