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5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그냥 적당적당히 좋아하면 스트레스 받을것도 없는데 

많이 좋아할수록 얘가 더 잘됐으면 좋겠고 행복했음 좋겠고 그런데 회사는 일을 이따위로 하고 같팬들은 환멸나게 하고 여기서 훨씬 더 뜰 수 있는데 안받쳐주고 군백기는 다가오고 이러니까 마음이 깊을수록 더 힘들고 스트레스받아해  

마음 비우고 좋아는 하지만 내인생은 아니다 이런 마인드여야 딱 취미수준으로 즐거운 정도의 덕질이 되는듯 엄청 슬프고 읽으면서 눈물났던 소설도 덮고나면 끝인 것처럼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근데 난 이미 내 인생의 하나가 돼버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은 자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한동안 과몰입 심해서 힘들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사랑이 좀 식으면서 마음이 편해짐...나도 많이 좋아할때는 얘 인생이 나보다 중요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좋아해도 얘는 얘 나는 나 이렇게 구분이 되고...암튼 많이 좋아할수록 힘든거 완전 인정...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애하고 싶은데 문제가 날 좋아하면 내가 안끌리고
22:40 l 조회 1
축구에서 대승이 뭘 말하는거야?
22:40 l 조회 1
아 어케 최애가 약간 치명적인 그런거 할 때마다 너무 웃김
22:39 l 조회 8
일본 지진 왤케 나...
22:39 l 조회 21
슴티알 올해 데뷔 아니면 송하 연습생10년 한비 8년임
22:39 l 조회 15
어 죽어도 트위터라고 부를거야
22:39 l 조회 8
똥 길게싸는애들아 몇센치야?2
22:39 l 조회 12
군대 때문에 나이 얘기 나오는거지 뭐2
22:39 l 조회 17
도쿄 1일 3지진 뭐냐
22:38 l 조회 22
짜증나 트위터 영상 30분 편집해서 올리려는데1
22:38 l 조회 24
슴티알 나는 4분기로 믿고있어 그래야해 진짜2
22:38 l 조회 22
근데 슴 신인은 진짜 올해는 데뷔 해야 할 거 같던데
22:38 l 조회 28
여긴나만느린가지금
22:38 l 조회 8
트위터 장난하냐고
22:38 l 조회 24
빌게이츠 대체 언제 나설건데
22:38 l 조회 8
온갖 대리를 써도 안되네6
22:38 l 조회 37
마케페 본무대 vs 전출1
22:38 l 조회 9
그래도 슴티알 애들 출근은 뜨니까
22:38 l 조회 29
근데 솔직히 코르티스 레드레드도 좋긴한데3
22:38 l 조회 47
와 씨 트위터 안되는거 맞지?
22:3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