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5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처음에 한멤 호감이라 갠팬으로 시작해서 지금 차애까지 생겼어 그래서 그 둘만 파는중인데 나머지 멤버들도 뭔가 정들긴했어.. 원래는 최차애 영상만 엄청 봤는데 다른 멤들 영상도 조금씩 보는중 근데 죽어도 관심 안가는 멤버들도 있고.. 전체적으로 봤을땐 이 그룹 잘됐으면 싶긴하고 관계성 보는것도 귀여운데 내가 굳이 노동해줄 생각은 안들어 굿즈나 앨범 혹은 얼굴 박힌 무언가에 대한 구매욕구나 소장욕도 안들어 but.. 오프는 가고싶어(이런 사람이라 미안하다..) 그리고 하루종일 무대나 자컨 등 얘네 영상만 계속 봄 내 검색어 얘네로 도배됨.. 트위터에서 관심가는 멤버들 정보계 쫌쫌따리 팔로우하고 관심멤들 서치도 좀 많이함 노래도 얘네 전곡만 들음.. 근데 주변사람들이 너 이제 얘네 좋아하냐고 하면 난 절대 아니라고함 왜냐면 나는 이미 본진이 있고든..? 근데 요즘 본진 잘 안보고 노동도 잘 안해 그치만 탈덕은 아니야 암튼 그래 근데 내가 원래 덕질 스타일이 올팬에 노동도 미친듯이는 아니지만 좀 적당히는 하는 편인데 지금 관심가는 그룹한테는 그렇지 않아서 이게 입덕인지 아닌지 모르겠네.. 나 뭐니
대표 사진
익인1
입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당히 좋아하고 있는 것 같은데
입덕 부정기까진 잘 모르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입덕한 것 같은데! 근데 얕은 덕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정기? 나 1년정도 그러다 콘서트 갓다와서 입뜨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댓글 곰아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
16:21 l 조회 2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6
16:20 l 조회 26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
16:20 l 조회 25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10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0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8
16:18 l 조회 32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14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2
16:18 l 조회 12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5
16:17 l 조회 32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3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52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22
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 유력해보임8
16:16 l 조회 229
참교육 진기주 대사톤 계속 저래?
16:16 l 조회 15
오사카 지금 비 엄청 오나보네2
16:16 l 조회 65
약간 짭짤한 과자 뭐 있을까4
16:16 l 조회 33
알페스 덕분에 그룹이 흥하는게 아니라 2
16:15 l 조회 72
내돌 7월초 컴백이라 개빡쳤는데 오히려 좋아
16:14 l 조회 54
근데 이건 그냥 파란색을 다 좋아하는 걸까?8
16:14 l 조회 75
아 이런 내용의 가사였는데 팝송이고 제목 뭔지 아는 사람 🫪3
16: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