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
대표 사진
익인1
투바투는 아님 엔픈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바투 2019년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바투는 내년에 5년차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픈은 신인맞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하이픈은 2년밖에 안되서 아직 신인 느낌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하이픈은 아직 신인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하이픈은 몰라도 투바투는 연차가 있어서 신인이라기엔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몇년차인디?? 내기준 3년차까진 신인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하이픈은 아직 데뷔한지 2년도 안돼서 신인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바투 3년차 아니었어?!?물론 신인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하이픈은 11월 30일 데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20.11.30이면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막바지라 거의 21데뷔나 마찬가지니까.. 아직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엔하이픈 아직 2년안된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 다 신인 아님 투바투 4년차 엔하이픈 3년차잖아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20데뷔는 이제 신인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이징이면 모를까 21,22데뷔가 신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한테 투바투는 아직도 신인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년 기준 아님? 엔하이픈 아직 2년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투바투가 벌써 내년에 5년차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엔하이픈 2주년도 안되지 않았나..? 그럼 신인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하이픈도 이제 슬슬 신인은 아닌 느낌? 코로나 시기에 다들 신인기가 길어졌는데 이제 다들 투어도 다니고 해서 돌아온 거 같음.. 그리고 서바 팀들은 좀 신인 티 나는 기간이 짧은 편인 거 같아 노출이 빨라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하이픈은 신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타팬인데 엔하이픈 정도면 신인이지 윗댓보니 11월 30일 데뷔라고...? 나는 연차 무조건 햇수로 세는 방식 좀 웃긴거같음 그럼 데뷔한지 한달도 안돼서 1년차 되는거잖음ㅠㅠㅋㅋ 뭐야 그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두 그룹 다 한참 활발하게 활동할 시기에 코로나 터져서 연차 체감이 더 낮게 되는듯?? 19~최근에 데뷔한 돌들 난 다 그렇게 느껴짐 오프에서 잘 못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엔하이픈은 아직까진 신인인듯 2년도 안 된거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 제로레몬말차아이스티 개맛있어 애들아
2:42 l 조회 3
근데 팬 나이로 조롱하는 사람 보면3
2:42 l 조회 13
난 저런 원색적인 조롱이 진짜 싫어
2:41 l 조회 29
워너원고....더 줘....나 화요일만 기다렸는데ㅠㅠㅠ1
2:40 l 조회 6
클라씨 신곡 들어봐 얘들아
2:40 l 조회 10
여름날씨 계속 이 정도였으면 좋겠다
2:40 l 조회 2
보통 최애 소통 없으면 한 먹게 됨?
2:39 l 조회 11
부승관은 누나가 2명이라 이성도 편한것같은데 4
2:38 l 조회 57
너네 케데헌말고 데몬헌터스 라는 영화 알아?2
2:38 l 조회 15
뭐지 갤럭시로 스밍돌리는데 뭐 어플 다운 안받았는데 멜론 스포티파이 노래가 동시에 재생되는데 오류야?
2:38 l 조회 5
연령대 높다 말하는 판은 몇살정도인 거임?15
2:37 l 조회 51
배란일 앞뒤로 호르몬 날뛸때 가슴통증 있는 익 있어?4
2:35 l 조회 27
최애가 혀 내밀었는데 백태 심하면 좀 깨나?6
2:35 l 조회 41
토이스토리5 본사람 이거 뭐임???
2:35 l 조회 21
시댕 난 이런거 보고 시퍼....1
2:35 l 조회 59
난 진짜 피자는 두조각이 한계인가봐
2:34 l 조회 13
케이팝 정신병 아닌 판이 거의 없다시피하나6
2:34 l 조회 47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10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1
2:34 l 조회 33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