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0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왜 그런거야? 보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일텐데 

그리고 안보는 사람들도 굳이 저렇게 중계로 듣고싶어하나? 순수히 궁금하네 왜 중계를 하지 비방 스케줄 직접 보고 중계하는거면 모를까 ..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렇게 다같이 실시간으로 달리는 거지 잼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자유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 순수히 궁금해서 저걸 말하는게 더 귀찮아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려고 트위터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다같이 뭐뭐가 뭐뭐했대 귀여워~ 이런느낌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좋은딩 서치하기도 편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뫄뫄가 엽떡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쿨피스 두잔 마셨다 라는 말이 나왔으면

아구 그거 맵지 ㅠㅠ 맵찔이였구나 이건 이해가 가는데
뫄뫄가 엽떡 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쿨피스 두잔 마셧대 ㅋㅋㅋ 하고 방송 그대로 얘기해주는건 같이 노는거랑은 좀 대화의 흐름이 안맞지 않나해서 어차피 다 같이 보고있는 사람들일텐데 뭔가 지역방송 틀어둔? 기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BC 고의패배 의혹이 개웃기네
21:56 l 조회 3
의주 이런 거 왜 잘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9
홍명보 0.1차은우네
21:55 l 조회 8
가인 앨범 내겠지....?
21:55 l 조회 5
펫샵으로 욕먹고 있는 두명 왤케 어이가 없냐
21:55 l 조회 29
아니 남아공 지고 나니까 벤버지 생일 축하 피드가 뜨는게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21:54 l 조회 12
위버스 공방 폼림 개빡친다
21:54 l 조회 11
홍명보는 책임지겠다고 했으면 지 연봉 기부 좀
21:54 l 조회 6
키나 예쁘다
21:54 l 조회 16
이거 성찬 피 흘리는 거 어떻게 한 거임...????6
21:54 l 조회 60
가인 반딧불이의 숲 노래 진짜 개좋은데 가사가 야해서 잘못듣겟음ㅋㅋㅋㅌ큐ㅠㅠㅠㅠ
21:53 l 조회 7
근데 손흥민을 왜 전반에 안쓴거야?6
21:53 l 조회 39
원빈이 지금 라디오 너무 잘싱김6
21:53 l 조회 30
월드컵 3위 결정하는거? 그거 언제쯤 예상이야??1
21:53 l 조회 11
원빈이 머리 붙인거야?6
21:52 l 조회 43
난 진짜 국대축구가 좋은방향으로 나아갔음좋겠어2
21:52 l 조회 13
저러고도 댓글로 개쳐맞네5
21:52 l 조회 142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사람??2
21:51 l 조회 28
나 은근 아이브 떡밥? 들 잘 보는 사람인데 컴백
21:51 l 조회 8
송은석 귀불타는데요4
21:51 l 조회 5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