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말하는 거 첨 듣는데 노래할때랑 다르신가 ??  

목소리 상당히 좋으심
대표 사진
익인1
베이스니깐!! 낮은 소리를 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예 베이스 역할이시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할 때는 더 낮아 ㅎㅎ
우림이 베이스 중에서도 젤 낮은 음역대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함 들어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레스텔라에서 베이스 담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맙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슬쩍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 !! 직접 가져다주다니 고마워 ~~~~ 들어볼게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별헤는 밤 진짜 대박 낮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낼수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낮아서 그냥 말할 때는 일부러 높여서 말한다고 했던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mr제거하면 기계음으로 생각해서 우림이 목소리가 없어진다는 그런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노래는 진짜 더 낮으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소프로폰도 베이스이고
평소 말할 때 원래 목소리로 하면 잘 안 들려서 방송이나 이런데서는 톤 높여서 말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높여서 말하시는 것도 되게 저음이시다 ..짱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악 오디션 나간 배우 팬인 친구한테 들었는데 저분이 베이스 중에서도 엄청 낮은 목소리라 되게 귀하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근데 나도 성악엔 문외한이지만 그냥 방송에서나 접했을때 저렇게 낮은 경우는 못봤던 것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산 썸페 가서 들었는데 완전 동굴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힘들어서 머리 들고 다니기 싫고 숨쉬기도 귀찮아
16:43 l 조회 10
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갈 줄 알았어1
16:43 l 조회 6
주은이 아빠 나은이 아빠1
16:43 l 조회 17
얘기는 제대로 해야지 홍명보가 무슨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을 망쳐2
16:43 l 조회 40
뷔 정국이 좋다 (사진많음주의
16:43 l 조회 6
인티에서 누가 일본 축구랑 우리나라랑 지원 차이 별로 안난다는데 진짜임?2
16:42 l 조회 26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3
16:42 l 조회 36
진짜 제대로된 감독 데려오고 축협도 싹 다 뜯어고쳐야함
16:42 l 조회 7
지방익.. 콘서트 한번가면 오억 쓰고 옴…5
16:42 l 조회 22
진짜 맛있는데 몇 개 못 먹고 물리는 음식들 있지 않아?9
16:42 l 조회 14
갠활연차되니까 ㄹㅇ순덕발현한듯
16:42 l 조회 18
정보/소식 김승규 "오늘 아침에야 손흥민 선발제외 알았어"4
16:41 l 조회 138
이천수 유튜브 제목봐ㅋㅋㅋㅋ12
16:41 l 조회 191
국내 감독 중 딱한명 괜찮은분 계셔7
16:41 l 조회 102
풀백들 발가락 갯수 확인해봐 여섯개씩 달린 거 아냐
16:40 l 조회 16
전 엔믹스 지니 근황
16:40 l 조회 119
감독감으로 안정환은 어떰?8
16:40 l 조회 129
월드컵 남아공전 말아먹은 이유1
16:40 l 조회 58
한태산이 뽀뽀하는거 낯서네
16:40 l 조회 33
국내 감독 중 ㄹㅇ 괜찮은 사람은 또 없는 거임?7
16:4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