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3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성적대로 주면 좋잖아 깔끔하고
대표 사진
익인1
가온사태 보면 어느정도 필요는 함..근데 악용이 문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사 점수가 있어야 시상식의 의미가 있지 이걸로 까는 건 좀 억까임 너무 악용해서 순위 막 바꿔버리면 문제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사 있어야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사재기들이 판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성적 누적되는거 때문에 재미없어 그냥 심사를 제대로 해야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적대로 주면 죄다 사재기하려고 하겠지. 근데 심사 점수로 까는건 너무 심하지 않나 싶음. 적절히 비중 맞춰서 주는게 맞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사없으면 사재기 판 침 거를만한 장치가 심사밖에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적대로 사재기 줘서 가온때 말 많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사 존속의 이유가 사재기 때문이라면 있어야 하지만, 그게 성적을 뒤집을 만큼의 비중이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어야 되는 건 맞는데 말도 안 되는 성적차를 뒤집는 건 문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중을 줄여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재기때문에 있어야 하지만 너무 커선 안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사재기 막는다는 의도는 좋은데 심사위원 점수로 성적뒤집고 상타는 경우가 여럿 있었어서 좀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재기 방지 음반 인플레 영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튭 조회수는 프로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심사가 있는게 맞긴 하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태산이가 성호 엉덩이에 집착할때 느끼기시작함
0:13 l 조회 4
메가 리쿠 컵홀더 언제부터야..!2
0:13 l 조회 8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
0:12 l 조회 9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5
0:12 l 조회 31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23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6
0:11 l 조회 17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6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1
나는 낙성이 좋음 3
0:11 l 조회 16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11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3
0:11 l 조회 20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3
0:11 l 조회 41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7
0:10 l 조회 58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5
0:10 l 조회 41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2
0:10 l 조회 15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3
0:10 l 조회 22
익들아 풋샴푸 다들 어디거 써??
0:10 l 조회 6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12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44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4
0:09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