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3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TAN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성적대로 주면 좋잖아 깔끔하고
대표 사진
익인1
가온사태 보면 어느정도 필요는 함..근데 악용이 문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사 점수가 있어야 시상식의 의미가 있지 이걸로 까는 건 좀 억까임 너무 악용해서 순위 막 바꿔버리면 문제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사 있어야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사재기들이 판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성적 누적되는거 때문에 재미없어 그냥 심사를 제대로 해야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적대로 주면 죄다 사재기하려고 하겠지. 근데 심사 점수로 까는건 너무 심하지 않나 싶음. 적절히 비중 맞춰서 주는게 맞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사없으면 사재기 판 침 거를만한 장치가 심사밖에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적대로 사재기 줘서 가온때 말 많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사 존속의 이유가 사재기 때문이라면 있어야 하지만, 그게 성적을 뒤집을 만큼의 비중이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어야 되는 건 맞는데 말도 안 되는 성적차를 뒤집는 건 문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중을 줄여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재기때문에 있어야 하지만 너무 커선 안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사재기 막는다는 의도는 좋은데 심사위원 점수로 성적뒤집고 상타는 경우가 여럿 있었어서 좀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재기 방지 음반 인플레 영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튭 조회수는 프로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심사가 있는게 맞긴 하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1:39 l 조회 1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38 l 조회 3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5
원빈이가 조아요
1:38 l 조회 3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6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2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1
1:38 l 조회 7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1
1:38 l 조회 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35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5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2
1:37 l 조회 36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1
1:37 l 조회 12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1
1:36 l 조회 3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1
1:36 l 조회 31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54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2
1:35 l 조회 19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1:35 l 조회 23
약한영웅 재밌엉?3
1:35 l 조회 16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1:35 l 조회 19
엌ㅋㅋㅋㅋ 숏드보는데 어디서 많이본 남자같더라니만
1: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