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0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5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절크가 해야 말안나올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생각해...조심스럽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솔직히 그게 많이 깔끔하다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지금 흐름으로 보면 점점 무난하게 점수 가져가는 게 저절인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그림이 젤 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나와도 엠비가 하는게 엠넷에겐 제 ㄹ좋은 그림이긴하지
말 한번 나오는건 잠깐이고 그거로 인한 광고는 이미지 쭉가니깐
대중들한텐 물론 절크겠찌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타크루 팬인데 내가 응원하는 팀이 1등 하는것보다 저절이 하는게 더 그림 좋아보여.. 모두가 인정하는 그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타크루팬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2위로 올라간것도 이해 X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2위인거 너무 납득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랑 보면서 걍 절크가 우승할거같다고 얘기했는데 1위 엠비 불려서 둘다 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절크가 모든 심사에서 우세한데.. 안하면 더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절크는 스맨파 나올 짬이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진짜 ㅋㅋㅋㅋㅋ 파이널에서도 이런 식이면 진짜 빡쳐서 엠넷 서바이벌 더 이상 못 볼듯 이건 기만 수준 아니냐고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열심히 사는 사람들 모아놓고 이게 뭐하는 짓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크가 아니어도 위댐 우승해도 별 논란 없을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이사진 어디서 뜬거야???
12:18 l 조회 1
연출25년차 나영석 vs 연출0년차 막내피디 누가 이길까?ㅋㅋ
12:18 l 조회 2
박문성도 글코 다 나와서 얘기하는데..
12:18 l 조회 10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
12:17 l 조회 7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6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
12:17 l 조회 34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1
12:17 l 조회 19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42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20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1
12:17 l 조회 11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3
12:17 l 조회 11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1
12:17 l 조회 26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8
OnAir 와 요르단 골넣었다
12:16 l 조회 9
원빈 아이홀 개좋네3
12:16 l 조회 12 l 추천 1
OnAir 메시 나온다니까 해설진 신난 거 같은데?
12:16 l 조회 10
스탠딩 첨인데 질문좀 ㅠㅠ
12:16 l 조회 2
솔직히 진짜 방심하고 발로 해도 이긴다 생각해서
12:16 l 조회 12
생각할수록
12:16 l 조회 4
남아공이랑 할 때4
12:1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