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2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자리 좀 봐주라 ㅠㅠ | 인스티즈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자리 좀 봐주라 ㅠㅠ | 인스티즈 

 

솔로 가수 팬미팅인데,,, 첫날 e구역 5열 가고 둘째날 저렇게 두개 잡아놨는데 처음 가보는 공연장이라 어디로 골라야 될 지 모르겠어 ㅠ a구역 극싸 오바야…?
대표 사진
익인1
블퀘는 무단차라 차라리 극싸가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솔로면 극싸 오바라고 봐서ㅠㅠ 극싸여도 무조건 앞으로 가야 되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솔로콘이었는데 중간 애매한 자리보다 차리리 극싸가 좋았어
오히려 D, E 구역이 별로였음...
난 무조건 앞구역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첫콘 d구역 5열인디ㅠㅠㅠ 극싸여도 앞으로 가야겠다…ㅎ d구역 5열도 나름 볼만 하겠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일 때만 가보긴 했는데 나라면 a 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진짜 하루 죙일 고민 하고 있었는데 고마웡 ㅠ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a구역 갔어! 극싸여도 시야 좋았는데 앞사람이 중요한 것 같아 앞사람들 남자라 시야 다 가려서 목소리만 듣고 왔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웅웅 고마워 둥이도 좋은 관람 하고 오길 바랭!!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가나야 그냥 재판중인 선수 빼고
7:36 l 조회 1
OnAir 아니 옵사 아닌것같은데요 심판??
7:36 l 조회 1
승부조작한다고 거품무니까 골넣네1
7:35 l 조회 16
OnAir 아 골 해줘요
7:35 l 조회 20
OnAir 가나 골!!!
7:34 l 조회 27
OnAir 가나야!!!!!!!!!!!!!
7:34 l 조회 18
의외로 스페인 잉글랜드가 생각보다 일찍떨어질수도있을라나1
7:34 l 조회 20
OnAir 오 가나 골 넣었다1
7:34 l 조회 30
OnAir 가나야??????1
7:34 l 조회 16
OnAir 가나에 아이유 라는 이름이있는것같은데 잘못 들은건가8
7:32 l 조회 46
ㅂ 너무 시러7
7:30 l 조회 54
최애 탈덕 벼락 맞음1
7:29 l 조회 38
뷔 얼굴 봐2
7:28 l 조회 23
아니 근데 져야 좋고 이러면 10
7:23 l 조회 111
정보/소식 K브랜드지수 2026 상반기 K-POP 아이돌 개인부문 TOP101
7:21 l 조회 118
아 혈육이 말하는데 가나에 토트넘 선수가 잘한다는데 부상이라네 ㅠㅠㅠ1
7:20 l 조회 53
다음 월드컵때도 48개국 똑같이 할껀가?4
7:18 l 조회 83
위시가 다다다 캐릭터가 되면?
7:18 l 조회 13
전기 포충기 뭔지 알아?4
7:17 l 조회 37
에휴 가방 챙기자.. 안돼 안돼
7:1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