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3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조유리 프듀 때부터 좋아해서 이번에 팬미팅 이틀 다 가려고 예매는 해뒀는데 갑자기 이틀 다 가는 게 의미가 있나 싶어 ㅋㅋㅋ큐ㅠㅠㅠㅠ 하루만 갈까,,, 고민 되네,,,
대표 사진
익인1
이틀차에 피곤하다가도 다시 공연장 들어가면 기억 리셋된거마냥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한 번도 실물 본 적 없어서 욕심 내고 이틀 다 예매하긴 했다만 ㅠㅠㅠ 내용도 똑같지 않을까 싶고 급 고민된당 덕질이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틀 다 갈 수 있음 가는 게 좋지ㅣ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런가ㅠ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그리고 팬미팅이면 날마다 구성 조금씩 다를 수 있어 내 본진은 날마다 하는 게임이 다르다던가 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좋아 이왕 예매 했으니까 둘다 가볼겡 고마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에 사는거면 몰라도 그쪽에 사는거면 나는 둘 다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위치가 진짜 별로지 않는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살긴 행 ㅠㅠ 좌석도 이틀 다 1층이긴 한데 하루는 앞쪽 사이드고 하루는 애매한 자리랄까…? 안 가본 공연장이라 좀 고민이긴 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팬미팅 이런 걸 이틀 다 가본 적이 없어서 돈 아까운 게 큰 것 같앙 막상 가면 이틀 다 가길 잘했다고 생각할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 아직까진 그랭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진이라면 이틀 다 가는 거 추천..! 내새끼를 두번 볼수 있음 그것만으로도 의미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중에 후회함 다 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
5:19 l 조회 29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1
5:16 l 조회 26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
5:15 l 조회 8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3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69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3
4:58 l 조회 54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18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29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
4:51 l 조회 41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161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51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64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83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41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3
4:39 l 조회 36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76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2
4:35 l 조회 29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